NO.1: 일본 대 미얀마
NO.2: 일본 대 미얀마 축구
NO.3: 미얀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삼성전기·LG이노텍·LG디스플레이 등 주목"
NH투자증권은 스마트폰 수요와 판매량이 구조적으로 회복될 것으로 분석했다.국내 부품 업체 중 삼성전기,LG이노텍,일본 대 미얀마LG디스플레이 등을 업황 회복 수혜주로 꼽았다.
이규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8일 보고서를 내고 "중국 스마트폰 판매 둔화,일본 대 미얀마재고 증가에 대한 시장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면서도 "단기적인 판매 동향보단 올해 하반기,내년 인공지능(AI) 기능을 적용한 신모델 출시로 스마트폰 수요가 구조적으로 회복될 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업황 회복 수혜주로는 애플,샤오미 등 세트 업체가 있다"며 "국내 부품 업체 중에선 삼성전기,일본 대 미얀마LG이노텍,LG디스플레이,일본 대 미얀마제이앤티씨,일본 대 미얀마비에이치,세경하이테크의 수혜 강도가 강할 것으로 판단돼 매수를 권고한다"고 했다.
5월 글로벌 시장에서 스마트폰은 9430만대 팔렸다.전년 동기 대비 7.8%,전월 대비 1% 늘었다.중국과 유럽 시장에서 판매량이 늘었다.이 연구원은 온디바이스AI(기기 자체적으로 실행하는 AI)에 힘입어 판매 회복세가 이어질 것으로 봤다.
업체별로 보면 삼성전자가 2000만대를 판매했다.갤럭시 S24의 판매량도 전작에 비해 8.2% 늘었다.가격 인하 영향으로 애플의 판매량도 늘었다.중화권 업체 중에선 화웨이와 샤오미의 판매량이 양호했다는 평가다.
미얀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이같은 세금 의무 납부 기간을 채운 외지인이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 지역도 확대했다.
일본 대 미얀마,Washington's policymakers should adapt to a more fact-based view of today's world, where issues that matter to all should be addressed through consultation, rather than dictated by those with the strongest mus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