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클로버 추천인

【레알 마드리드 대 그라나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디시

레알 마드리드 대 그라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보다 투자금액 12~14%↑
대만 남부 등 최소 8곳 배치

AP연합뉴스
AP연합뉴스
[서울경제]

세계 1위 파운드리(반도체 위탁 생산) 기업인 대만 TSMC가 내년도 설비투자 규모를 약 50조 원까지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

1일 연합보 등 대만 언론은 소식통을 인용해 TSMC가 2㎚(나노미터·10억분의 1m) 반도체 등 최첨단 공정을 위한 연구개발(R&D) 확대와 수요 증가에 따른 공정 업그레이드를 위해 관련 생산 설비 확충에 나섰다고 보도했다.소식통은 또 TSMC의 내년 설비투자 금액이 320억~360억 달러(약 44조 1000억~49조 6000억 원)로 올해 대비 12.5~14.3%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2022년(362억 9000만 달러)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큰 규모다.

설비 확충은 대만 남부과학단지 시설이 대상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다만 매체는 다른 소식통을 인용해 북부 신주과학단지 바오산 지역과 남부 가오슝 난쯔과학단지 등도 확장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이 경우 대만 전역에 걸쳐 최소 8개 공장에 2나노 생산시설이 배치된다.TSMC는 올해부터 2나노 양산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을 밝힌 바 있으며 기존 바오산 2나노 공장에서 올해 4월부터,레알 마드리드 대 그라나다남부과학단지 공장에서는 내년 말부터 2나노 양산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된다.매체는 미국 애플을 시작으로 여러 고객사들이 최근 인공지능(AI) 붐에 따라 TSMC의 2나노 제품 채택을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상황이 이 같은 설비투자를 단행하게 한 것이라고 분석했다.현재 세계에서 가장 앞선 양산 기술이 3나노라는 점을 감안할 때 최첨단 시장 선점을 위해 대규모 투자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다만 TSMC 측은 보도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다.TSMC는 설비투자와 2나노 상황에 대해서는 올 4월 주주총회에서 밝힌 것처럼 시장의 장기적 수요를 토대로 신중하게 대처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레알 마드리드 대 그라나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레알 마드리드 대 그라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세한 건 추후 공개될 협상 결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대 그라나다,기부 물품은 새활용(재활용 물품에 디자인이나 활용성을 더해 가치를 높이는 일) 과정을 거쳐, 장애인 직원들이 참여하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