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검증사이트
취수탑 밸브 보강 작업 중 밸브 열려 빨려 들어가
6일 경북소방본부와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쯤 청도군 운문면 대천리 운문댐에서 취수탑 밸브 보강을 위해 잠수 작업을 하던 근로자 2명이 물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출동한 119구조대는 구조 작업을 벌여 10시 13분쯤 50대 근로자를,파워볼 검증11시 15분쯤 20대 근로자를 각각 심정지 상태에서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2명 모두 사망했다.
노동부 등에 따르면 근로자들은 수심 3m 지점에 잠수해 취수탑 밸브 보강 작업을 하던 중 알 수 없는 원인으로 밸브가 열리면서 수압에 의해 빨려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발생한 현장은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현장으로,파워볼 검증숨진 근로자들은 모두 하청업체 소속이다.
경찰은 공사업체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노동 당국은 사고 원인과 함께 중대재해처벌법·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여부 조사에 착수했다.
파워볼 검증사이트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분석가 세스 존스는 "러시아 본토 타격에 대한 우려는 잘못됐다"라며 "러시아 내 목표물을 공격하도록 허용한 영국과 다른 나토 국가들에 대한 (러시아의) 반발은 없었고 전쟁 발발 이후 푸틴 대통령의 확전 위협은 공허했다"고 지적했다.
파워볼 검증,프레드릭센 회장은 과거 대우조선해양(현 한화오션)이 재무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겪을 때 초대형원유운반선(VLCC) 등을 인수하며 한국과 깊은 인연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