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루비 운세

알 이티하드

알 이티하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받은 사랑엔 감사하고 흘려보내줘야"
조회수 1500만 돌파.화제 'HAPPY'[이데일리 홍수현 기자] 차노을(8)군에게 아버지 차성진(35) 목사가 건넨 조언이 화제다.차군은‘HAPPY’라는 제목의 랩 영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이름을 알린‘초등 래퍼’다.

차노을 군과 아빠 차성진 목사 (사진=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캡처) 6일‘노을이의 작업실’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는‘노을아,우리는 언젠가 잊혀질 거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차 목사는 아들에게 “진짜 중요하게 할 이야기가 있다”며 “지금 길거리 나가면 사람들이 노을이 알아보지.좋아해 주고 사인해달라고 하지 않느냐”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언젠가 사람들이 노을이를 봐도 더 이상 노을이를 좋아하지 않을 때가 올 거야“라며 말을 이어 갔다.그는 ”왜냐하면 우리가 해피라는 곡을 만들었는데,사람들이 그 곡을 항상 좋아하지는 않아”라고 말한다.

이에 노을 군이 “왜?”냐고 묻자 차 씨는 다시 “새로운 음악과 사람이 나오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면서 “그때가 언제냐면,우리 해피곡 만들기 전에,알 이티하드이전의 원래 삶으로 돌아가는 거”라고 답한다.

그러면서 “노을이가 그때 너무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어”라며 “그러니까 지금 우리 사랑해주시는 분들 감사한 분들이잖아.그 사람들한테 어떤 마음 가져야 해?”라고 노을 군에게 질문을 던졌다.

노을 군은 “감사한 마음”이라면서‘우리가 받은 사랑은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질문엔 “흘려보내줘야 한다”고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캡처) 이 같은 차 부자의 대화가 담긴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인스타그램에서 조회수가 400만을 기록했으며 좋아요는 19만 개를 돌파했다.유튜브 채널 게시물 조회수도 10만을 기록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버지가 참 현명하신 것 같다”,알 이티하드“받은 사랑을 흘려보낸다는 노을이의 예쁜 마음에 감탄한다”,“아빠가 멋있다”,“노을이랑 아빠의 대화에 감동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초등학교 2학년인 차 군은 새 학기 장기자랑 숙제로 차 씨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제출했다.이 노래가 바로‘HAPPY’다.차 씨가 쓴 가사에서 아들을 향한 사랑이 느껴진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SNS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알 이티하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알 이티하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알 이티하드,해외에서 태어난 판다는 멸종 위기종 보전 협약에 따라 만 4세가 되기 전에 중국으로 반환해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