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텐베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응답자 134명 중 84명 휴진 찬성
(청주=뉴스1) 박건영 기자 = 충북대학교병원 교수들이 오는 26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충북대학교병원 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달 27일부터 이틀간 소속 교수들을 상대로 무기한 휴진 찬반 여부를 조사를 한 결과,텐텐베ㅛ이같이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교수 225명 중 134명이 설문 조사에 참여했고,텐텐베ㅛ이 중 84명(62.7%)가 휴진에 찬성했다.
이에 따라 병원은 오는 26일부터 자율적으로 휴진에 돌입하고,텐텐베ㅛ중단 시점은 추후 논의하기로 했다.단 입원병동,텐텐베ㅛ응급실,텐텐베ㅛ중환자실,텐텐베ㅛ응급수술 등 필수의료 업무는 유지하기로 했다.
비대위는 "교수들의 휴진 결정은 정부의 의대 증원 발표 이후 미래를 걸고 싸우고 있는 전공의·의대생과 함께 하기 위한 결단"이라며 "특히 충북대학교 의대 정원은 49명에서 내년 125명으로 증원돼 전국에서 가장 극단적인 상황에 놓여있다"고 했다.
이어 "환자를 볼모로 잡고 있는 것은 의사가 아닌 '불통'의 정부"라며 "병원을 이용하시는 환자들에게 불편을 끼치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텐텐베ㅛ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텐텐베ㅛ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또한 우주산업 환경을 개선하고 우주산업클러스터 삼각체계를 구축, 국내 우주산업 시장의 자생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텐텐베ㅛ,AP=연합뉴스 극우 성향으로 악명 높은 이탈리아 프로축구 라치오 팬들이 독일에 원정 응원을 갔다가 파시스트 경례를 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