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056 회 로또 당첨 번호

데 팍토

NO.1: 데 팍토

NO.2: 데 쥬레 데 팍토

홍보 플랫폼 '모두의광주'에 커뮤니티 서비스 '시민채널' 오픈

광주광역시가 유용한 광주의 모든 소식을 한곳에 모아 놓은 광주시 온라인 홍보 플랫폼 '모두의광주'에 커뮤니티 서비스인 '시민채널'을 17일부터 운영한다.광주광역시 제공
광주광역시가 유용한 광주의 모든 소식을 한곳에 모아 놓은 광주시 온라인 홍보 플랫폼 '모두의광주'에 커뮤니티 서비스인 '시민채널'을 17일부터 운영한다.광주광역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광역시가 광주시민이 현지인만 아는 찐 맛집,데 팍토숨겨진 명소,데 팍토유용한 광주시책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제안하면 이를 홍보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한다.

광주시는 유용한 광주의 모든 소식을 한곳에 모아 놓은 광주시 온라인 홍보 플랫폼 '모두의광주'에 커뮤니티 서비스인 '시민채널'을 1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민채널'은 광주시민이 광주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 콘텐츠를 제안하는 '시민톡'과 시민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제작한 시민콘텐츠를 담은 '시민광장'으로 구성됐다.

제공한 아이디어가 채택돼 콘텐츠로 제작되면 광주상생카드(5만원권)를 지급하며,데 팍토'모두의광주' 크리에이터인 '광주피플'로 활동할 수 있다.

광주시는 커뮤니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 '자기야,데 팍토나 뭐 달라진 거 없어?'를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모두의광주'에 회원으로 가입해 새롭게 선보인 '시민채널'에서 하고 싶은 말을 남긴 후 이벤트 구글폼에 접속,데 팍토정답과 가입 아이디(ID)를 남기면 된다.

광주시는 추첨을 통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권(티빙·유튜브 프리미엄)을 증정한다.당첨자는 21일 '모두의광주'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신동하 광주시 대변인은 "'모두의광주' 이용자가 올 들어 6만명이 늘어나는 등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시민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시민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하는 것들을 홍보 콘텐츠로 다양하게 제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데 쥬레 데 팍토

:그는 미국이 폴란드에서 원전 건설 계약을 추가로 따낼 가능성에 대해 질문을 받고서 "우리는 폴란드 측과 매우 건설적인 대화를 해왔다"면서 "오늘 여기에서 발표할 내용은 없지만 우리는 폴란드와 민간 원자력 협력을 계속 심화하고 확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데 팍토,일각에서는 임 전 실장이 빠진 비명·친문계 탈당파 움직임이 선거에서 그다지 파급력이 없을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