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이션스컵 아시안컵
이날 행사는 대전 0시 축제와 여행지에 대한 △OX 퀴즈 풀기 △데시벨을 넘겨라 △추억의 뽑기 △셀프촬영 콘텐츠 인생세컷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됐다.이벤트 참가자들은 대전의 대표 빵집인 성심당 빵과 꿈씨 패밀리 굿즈 등 경품을 받았다.
이번 서울 투어에서는 대전광광공사 꿈돌이 홍보관과의 협업으로 대형 꿈돌이 조형물을 설치,네이션스컵 아시안컵꿈돌이와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했다는 게 시의 설명이다.
행사에는 시 글로벌 서포터즈·소셜미디어 기자단도 동행해 0시 축제 등 대전의 매력을 널리 알렸다.
대전빵차의 다음 행선지는 오는 23일 열리는 한화이글스의 광주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부산(6월 30일),네이션스컵 아시안컵서울(7월 9일),네이션스컵 아시안컵대전(7월 14일)으로 이어진다.마지막 전국투어는 7월 19일 개최되는 보령머드축제장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빵의 도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이 인상적이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꿀잼도시 대전의 매력을 알게 됐고,네이션스컵 아시안컵꿈씨 패밀리와 대전의 명물 성심당 빵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이장우 시장은 "이번 빵차 서울 투어를 통해 많은 분이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인 대전 0시 축제에 흥미를 느끼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0시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네이션스컵 아시안컵여름휴가는 대전으로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네이션스컵 아시안컵올해 대전 0시 축제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대전 중앙로와 원도심 일원에서 개최된다.
네이션스컵 아시안컵
:개명을 했던 C씨는 4일자로 해고 처리된 것으로 파악됐다.
네이션스컵 아시안컵,탑승 기간은 7월18일부터 10월26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