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최다 홈런
NO.2: kbo 최다 홈런왕
NO.3: kbo 최다 홈런 순위
NO.4: kbo최다 홈런 경기
NO.5: kbo 시즌 최다 홈런
NO.6: kbo 한경기 최다 홈런
NO.7: kbo 단일 시즌 최다 홈런
NO.8: kbo 최다 만루 홈런
NO.9: kbo 역대 최다 만루 홈런
NO.10: 최정 kbo 최다 홈런
대구 36도,서울 35도
19일 밤 제주도에서는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다.내륙 지방은 한낮에 35도 정도까지 기온이 오르고,경기 고양은 37도를 기록할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은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는 밤부터 차차 흐려지겠다.제주 부근에 있는 정체전선 영향으로 늦은 밤부터 비가 내리겠다.
밤 사이 서풍이 높은 산을 넘으며 기온이 높아져 강원 동해안에는 열대야가 나타났다.강원 강릉시 밤 최저기온은 전날 오후 10시 7분 기록한 25.2도다.강릉에서는 지난 10일과 11일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열대야다.
이날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33도 내외를 기록하고,kbo 최다 홈런내륙 중심 지역은 35도 내외로 오르겠다.폭염특보가 발표된 수도권과 강원 중부 내륙,충청권 내륙,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최고체감온도가 33도 내외로 더 높겠다.
고양은 기온이 한낮에 37도까지 오르겠다.경기 과천·구리·남양주·하남,kbo 최다 홈런강원 정선,kbo 최다 홈런충북 단양·영동,전남 담양,경북 경주·상주·의성·청송·김천·구미·성주·경산·군위,대구,경남 양산·함양·합천·밀양·창녕 등은 낮 최고기온이 36도로 예보됐다.서울·대전·광주광역시 낮 최고기온은 35도다.울산과 부산도 33도까지 오른다.
중부지방은 당분간 무더위가 이어지지만,남부지방과 제주는 20일부터 구름이 두껍게 끼거나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이 2~6도 낮아지겠다.늦은 밤 제주에서 시작된 비는 20일 아침 전남과 오전 전북남부와 경남에도 가끔 내리겠다.이번 비는 남부지방에서는 20일 밤 그치고,제주에서는 21일 아침까지 이어지겠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 50~100㎜(북부 제외 많은 곳 150㎜ 이상,제주산지 200㎜ 이상),전남남해안 5~20㎜,경남남해안 5~10㎜,광주·전남·전북남부·부산·울산·경남내륙 5㎜ 내외다.
kbo최다 홈런 경기
:김 교수는 "비만에 대해 건강영향 평가나 사회경제적 여건이 반영된 건강보험 급여 확대 정책 추진을 추진해야 한다"며 "특히 사회경제적 위치가 낮은 집단에 대한 적극적 의료접근도 향상 정책이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kbo 최다 홈런,그러면서 “그것은 과장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