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컷슬린

라쿠텐 골든이글스 - 토트넘 경기장 좌석

NO.1: 라쿠텐 골든이글스

NO.2: 라쿠텐 골든이글스 순위

NO.3: 라쿠텐 골든이글스 유니폼

NO.4: 라쿠텐 골든이글스 홈구장

NO.5: 도호쿠 라쿠텐 골든이글스 선수

내국인 4명·외국인 13명…추가 확인자 3명 모두 중국인 여성

경기 화성시 리튬베터리 공장 화재 현장에서 수습된 사망자 중 총 17명의 신원이 확인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27일 "전날 오후 10시 30분 기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사망자 3명의 DNA 대조 결과가 추가로 통보됐다"며 "이에 따라 신원이 확인된 이번 화재 사망자는 모두 17명이다"라고 밝혔다.

▲제42대 김봉식 경기남부경찰청장이 취임 첫 업무로 경기 화성시 서신면 리튬베터리 제조공장 화재 현장을 찾아 엄정수사 의사를 밝히고 있다.ⓒ프레시안(김재구)
▲제42대 김봉식 경기남부경찰청장이 취임 첫 업무로 경기 화성시 서신면 리튬베터리 제조공장 화재 현장을 찾아 엄정수사 의사를 밝히고 있다.ⓒ프레시안(김재구)
이날 추가로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 3명은 모두 중국인 여성으로 기존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 14명을 포함해 총 17명의 인적사항이 특정됐다.

앞서 지난 24~25일 지문 확인 등으로 3명(한국인)의 신원이 확인됐고,라쿠텐 골든이글스26일 DNA 채취 및 대조를 통해 11명(한국인 1명,라쿠텐 골든이글스중국인 9명,라쿠텐 골든이글스라오스인 1명)의 신원이 확인됐다.

이번에 추가로 신원이 확인된 3명 중 2명은 직계 가족의 DNA 대조가 아닌 평소 사용하던 칫솔 등 생활용품에서 채취한 DNA의 감정을 통해 인적사항이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신원 미확인 사망자는 6명 남았다.

이외에도 경찰과 고용부 경기고용노동지청은 지난 26일 오후 4시에 해당 사고 업체에 대해 압수수색을 진행했으며,라쿠텐 골든이글스리튬 전지 취급,라쿠텐 골든이글스검수·포장 과정에서 발화의 원인을 밝히기 위한 증거자료를 확보했다.

또한 화재 업체에 대한 안전한 대피 등 화재 상황에 대비한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이행이 적정성 여부와 중대재해처벌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상의 책임소재를 밝히기 위해 필요한 증거 자료 등을 면밀하게 확인·분석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다수의 증거자료를 신속히 분석해 화재 원인 및 책임소재를 철저히 규명해 엄중 조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쿠텐 골든이글스 홈구장

:최근 3년간 신규 택시 30%가 전기차E-GMP 전기차 비중 78%로 4대 중 3대꼴 아이오닉5 ⓒ현대자동차[데일리안 = 편은지 기자]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 기반 전기차 출시 이후 전기차 택시 등록 대수가 13배 증가했다.

라쿠텐 골든이글스,photo 뉴시스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달에 원자력발전소(원전)를 건설하는 프로젝트를 우주사업의 첫 과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