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횡성 로또 명당
제주도를 비롯해 전남 도서 지역에도 호우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를 뿌리는 장맛비 구름이 북상하고 있어,차츰 세찬 비가 전국 곳곳에 찾아오겠습니다.
비는 오전 중에 전남내륙과 영남으로 확대되겠고,횡성 로또 명당오후에는 충청 이남에,밤부터는 수도권과 강원도에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과 내일에 걸쳐 전국 곳곳에 시간당 최대 50mm의 폭우가 쏟아지겠는데요.
강한 비와 함께 돌풍이 불겠고,벼락이 치겠습니다.
호우 피해 나지 않도록 대비하셔야겠습니다.
비의 강도도 강한데,내리는 양도 많겠습니다.
내일까지 제주에 최대 200mm 이상,횡성 로또 명당경기 남부와 강원,충청과 호남에 많게는 120mm 이상,영남에 최대 100mm 이상,횡성 로또 명당서울에는 30에서 80mm 안팎의 비가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상에서 최고 4m 안팎으로 높게 일겠습니다.
비가 늦게 시작하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어제와 비슷한 낮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낮기온 서울과 춘천 32도가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은 습도가 높아 한낮 체감 더위가 심하겠습니다.
오늘 안동과 포항 30도로 오르겠습니다.
내일 오후부터 밤 사이 비는 소강에 들겠습니다.
다시 모레 충청 이남을 시작으로,횡성 로또 명당다음주 내내 장맛비가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한가현 기상캐스터)
#오늘날씨 #장맛비 #비바람 #돌풍 #침수주의 #후텁지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횡성 로또 명당
:이와 관련 류 위원장은 “박 차관은 전공의에게 대화 창구를 마련하면 정부는 즉시 화답하겠다고 말했다”며 “같은 회의에서 조규홍 복지부 장관은 면허정지 처분 등이 불가피하다고 엄포를 놓고, 윤석열 대통령은 의료 개혁은 협상 대상이 될 수 없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횡성 로또 명당,사진=크리스티홍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이성자의 1962년 작 ‘그림자 없는 산’이 819만 홍콩달러(14억4000만 원)에 낙찰돼, 작가의 최고 판매가를 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