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코 포파나 등번호
NO.2: 세코 포파나 알나스르 등번호
"12일까지 시스템 오류 해결 후 미정산 금액 지급 예정"이커머스 업체 위메프가 일부 판매자를 대상으로 정산금을 제때 주지 못해 셀러들이 집단 소송까지 예고하고 나섰다.
위메프는 시스템 오류로 인해 기존 정산일보다 정산이 늦춰진 이슈가 있었다며,세코 포파나 등번호12일까지 오류를 해결하고 미지급 금액을 정산하겠다는 입장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오픈마켓 셀러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 한 셀러는 "위메프,티몬,세코 포파나 등번호인터파크 등 큐텐 그룹에 정산이 되지 않아 피해를 보고 계신 분들 함께 모여 집단 소송을 진행하는 게 어떨까 싶다"며 "현재 위메프에서 정산 대금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5월과 6월 대략 2억원 정도 금액"이라고 말했다.
위메프는 일부 셀러 쿠폰 적용 과정에서 시스템 오류로 인해 기존 정산일인 7일에서 정산이 지연되고 있다는 입장이다.위메프는 12일까지 오류를 복구하고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다.
모회사 큐텐에도 미정산 이슈가 제기됐다.또 다른 셀러도 해당 커뮤니티에 "큐텐에서 물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다.현재 큐텐에서 정산금을 지속적으로 지연받고 있어 이에 대해 제보하고자 한다.올해 6월부터 7월 9일까지 총 8만 달러를 정산받아야 하는데,세코 포파나 등번호정산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큐텐이 티몬,세코 포파나 등번호위메프,세코 포파나 등번호인터파크,최근 위시까지 인수하며 문제는 더욱 심각해졌다.티몬과 위메프는 큐텐 익스프레스 나스닥 상장을 위해 무리하게 마이너스 판매를 하고 있다"며 "큐텐이 파산하면 티몬,위메프,세코 포파나 등번호인터파크 판매자들은 정산대금을 받을 수 없다.고객 적립금과 포인트도 모두 사라진다.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이 문제를 즉시 인식하고 조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큐텐에서는 주간 정산에서 월 정산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정산 지연 사태가 발생했다.큐텐은 정산 지연 피해 셀러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해 조치를 취하는 중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정산 시스템 오류로 일부 셀러들에게 대금 지급 지연이 발생했으나 빠르게 복구 작업을 하면서 12일까지 완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큐텐 관계자는 "지난해 정산주기 변경과 자금세탁방지 정책 강화로 셀러 정산시기와 금액이 바뀌면서 약간의 혼선을 빚었다"면서 "새로운 정책 적용에 있어 일부 셀러에게 일어난 정산 지연의 경우 확인해서 지급처리했고,이후 유사한 건이 발생한다면 개별 확인해서 해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세코 포파나 알나스르 등번호
:1994년 아파르트헤이트(흑백 인종차별정책) 종식 이후 총선에서 ANC가 과반 득표에 실패한 것은 처음이다.
세코 포파나 등번호,앞서 지난해 5월 윤석열 대통령이 간호법안에 대해 거부권(재의요구권)을 행사하면서 의료계의 '뜨거운 감자'였던 간호법안은 결국 폐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