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물에 젖으면
온라인 우울증 커뮤니티에서 알게 된 20대 남성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10대 여학생의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강간 혐의로 고소된 20대 남성 A 씨를 수사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5월 중순께 인천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10대 B 양을 성폭행한 의혹을 받고 있다.
그는 온라인의 한 우울증 커뮤니티의 우울증 갤러리를 통해 B 양을 처음 알게 된 뒤 자신이 사는 오피스텔에 데려간 것으로 파악됐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B양과 합의하고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했고,로또 물에B 양은 "성폭행당했다"고 맞섰다.
경찰은 추가 수사를 통해 혐의가 명확히 확인되면 강간과 미성년자 의제 강간 가운데 어떤 죄명을 A 씨에게 적용할지 결정할 방침이다.
형법에 따르면 만 19세 이상 성인이 상대방의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만 16세 미만의 미성년자와 성행위를 하면 처벌받는다.
우울증 커뮤니티를 매개로 한 성범죄는 A 씨 사건 외에도 별건으로 여러 건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서울·경기·충북지역의 담당 경찰서는 각각 유사한 피해를 호소하는 고소 3건을 접수하고 수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A 씨와 B 양 모두 조사했으나 진술이 엇갈렸다"며 "추가 조사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또 물에 젖으면
:왼쪽에서 두번째부터 김영구(53), 김영문(47), 김석규(52·오른쪽 맨 끝)씨.
로또 물에,이후 기자들과 만난 서랜도스 CEO는 “지난해 ‘길복순’ ‘피지컬: 100’ ‘더 글로리’ 등의 쇼가 전 세계의 열광을 불러일으켰다”며 “올해 넷플릭스는 ‘스위트홈’ ‘피지컬: 100’, 그리고 여러분들이 다들 기대하시는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공개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