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eam bds
NO.2: team bds rocket league
NO.3: team bds r6
NO.4: team bds jersey
NO.5: team bds stand for
NO.6: team bds lol
NO.7: team bds owner
NO.8: team bds roster
NO.9: team bds logo
NO.10: team bds players
국무회의서 국가정책사업으로 결정…"우주시대 중심지"
[무안=뉴시스] 송창헌 기자 = 전남도가 역점추진중인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이 국가정책사업으로 결정돼 예비타당성조사 면제와 신속한 사업 추진에 청신호가 켜졌다.
18일 전남도에 따르면 정부는 이날 제27회 국무회의에서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 조성안'을 국가정책사업으로 결정했다.이에 따라 예비타당성조사 면제와 신속한 사업 추진이 가능해졌다.
'공공기관운영법'에 따라 국가정책적으로 추진이 필요해 국무회의를 거쳐 확정된 사업은 공공기관 예타 면제가 가능하다.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단 조성안은 우주발사체 부품·제조기업,전후방 연관기업과 연구기관 집적화를 위해 지난해 3월 신규 국가산단 후보지로 지정된 이후 1년 여 만에 예타 면제로 추진하게 됐다.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단은 국내 유일 우주발사체 발사장인 나로우주센터가 위치한 고흥에 153만㎡(46만 평) 규모로 조성된다.
지난 3월 입주협약을 한 11개 앵커·스타트업 기업과 국방과학연구소가 입주할 예정이다.11개 기업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비츠로넥스텍,이노스페이스,세일엑스,더블유피,team bds우리별,team bds파루,동아알루미늄,우나스텔라,team bds중앙이엠씨,team bds페리지에어로스페이스다.
전남도는 지난해 5월,team bds국토교통부와 고흥군,한국토지주택공사(LH),전남개발공사와 국가산단 상생협약을 맺은 데 이어 올해 4월 지자체와 사업시행사 간 기본협약을 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노력한 결과,이날 국가산단 예타 면제라는 결실을 보게 됐다.
도는 나로우주센터를 중심으로 정부로부터 2022년 12월 우주발사체 산업 특화지구로 지정되면서,고흥에 민간발사장 핵심 기반 구축,우주발사체 국가첨단산단 조성 등 8개 분야 24개 핵심과제를 발굴해 2031년까지 1조6084억 원을 투입한다는 계획을 수립했다.
도는 지난해 민간발사장 핵심인프라 조성과 발사체 기술사업화센터 건립에 대한 예타가 면제된 데 이어 이번 우주발사체 국가산단까지 면제됨에 따라 앞으로 우주발사체 산업 클러스터 조성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록 지사는 환영문을 통해 "우주발사체 클러스터 구축사업에 이어 국가산단 조성안까지 예타 면제를 추진해준 정부에 감사드린다"며 "신속한 산단 조성으로 우주산업 연구개발,발사체 제조·조립·발사 등 우주산업 전주기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주발사체와 위성제작 기업 핵심기반 시설을 집적화해 전남을 글로벌 우주항 중심지로 건설하겠다"고 덧붙였다.
team bds
:자사주 비중 5%는 대량보유상황 등에 대한 보고서의 기준이 5% 이상 지분 취득 시에 적용되는 것에 착안한 방안이다.
team bds,아무도 안 믿죠? 그건 본인이 믿을 수 없는 사람이라 그래”라고 팩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