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지난 1월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흉기로 습격한 60대 김 모 씨에 대한 1심 재판이 마무리됐습니다.
징역 15년을 선고받았는데요.
재판부는 이번 범행이 대의민주주의에 대한 중대한 도전이자 파괴 시도라며 엄벌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박상호 기자입니다.
【 기자 】
올해 초 부산 가덕도를 찾은 이재명 대표를 흉기로 습격한 60대 김 모 씨,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
살인미수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인터뷰 : 김 모 씨 / 피의자 (1월 10일)
- "국민에게 걱정을 끼쳐서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단 한 번도 반성문을 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유치장에선 범행에 성공하지 못한 자신을 자책하는 글을 썼습니다.
▶스탠딩 : 박상호 / 기자
- "재판부는 김 씨가 최후진술에서 뒤늦게 피해자에게 사죄의 뜻을 밝히긴 했지만,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범행 동기와 그동안의 태도를 봤을 때 반성에 진정성이 있는지 의문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재판부는 김 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하고,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5년간 보호관찰 명령을 내렸습니다.
재판부는 이번 범행이 단순히 생명권을 박탈하려는 시도에 그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선거를 앞두고 자신과 정치적 견해가 다르다는 이유로 피해자를 살해하려 한 건 선거 제도와 대의민주주의에 대한 중대한 도전이자 파괴 시도라고 규정했습니다.
특히 9개월간 치밀한 살해계획을 세우고,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5차례나 피해자를 따라다니며 범행을 시도했다며 엄벌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재판부는 살인미수 방조 혐의로 함께 기소된 70대 남성에 대해서도 유죄를 인정하고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습니다.
MBN뉴스 박상호입니다.
영상취재 : 안동균 기자
영상편집 : 오혜진
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연준은 올해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2.
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지난 2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첫회에 등장한 '입틀막' 풍자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