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레인 호주 축구
NO.2: 바레인 호주 분석
NO.3: 호주 대 바레인
NO.4: 호주 vs 바레인
NO.5: 호주 바레인 축구전적
NO.6: 호주 바레인 전적
NO.7: 호주 바레인 중계
NO.8: 호주 바레인 축구 분석
금융위,바레인 호주혁신금융서비스 신규 지정… 토스뱅크·광주은행 공동대출 허용
금융위원회는 26일 정례위원회를 열고 토스뱅크·광주은행의 '공동대출 서비스'와 트래블월렛의 '외화표시 선불전자지급수단 주고받기 서비스'를 혁신금융서비스로 의결했다.
이번 혁신금융서비스 의결로 트레블월렛 이용자 간 트레블페이 송금이 가능해진다.비금융회사인 선불업자에 이용자 간 송금이 최초로 허용된 사례다.또 해외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페이 충전 한도도 기존 2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100만원 늘었다.이러한 서비스 개선은 오는 3분기부터 시작된다.
금융위는 "외화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양도를 비금융회사에도 허용함으로써 금융회사-비금융회사 간 건전한 외환 서비스 경쟁을 촉진하고,바레인 호주소비자 측면에서도 불필요한 환전 수수료가 절감되고 결제 편의성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래블월렛은 외화 선불충전금을 보호하고 환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이용자가 매수하는 외화 선불충전금 100%에 해당하는 외화를 구매해 별도로 예치해야 한다.또 자금 유출입 효과를 막기 위해 거주자의 거주성을 주기적으로 확인해야 한다.거주자 간 외화 선불전자지급수단 거래 실적을 외환 전산망에 월별로 금융당국에 보고해야 한다.
또 오는 3분기부터 소비자는 토스뱅크 앱에서 토스뱅크와 광주은행에 공동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두 은행은 각각 대출 심사를 진행하고 함께 대출한도와 금리를 결정한다.두 은행은 결정된 대출한도 내에서 대출금을 절반씩 분담해 취급할 계획이다.
금융위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 금융사고 등 발생 시 두 은행 간 책임소재와 손해배상 책임 이행 방안 등을 상세하게 마련하라고 지시했다.소비자의 청약철회권,바레인 호주위법 계약 해지요구 권한을 안내하고 이러한 소비자 권한 행사를 위한 두 은행의 역할과 책임이 분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금융위는 "두 은행은 공동대출 취급 과정에서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한편,바레인 호주각자 신용평가모형을 함께 보완적으로 활용해 정교한 대출 심사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소비자 측면에서도 은행이 대출 취급 비용을 절감하고 차주 리스크를 분산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보다 낮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호주 바레인 축구전적
:처음 학교에 입학했을 땐 졸업 후 바로 대기업에 취업하는 모습을 상상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다.
바레인 호주,유엔 최고법원인 국제사법재판소, ICJ가 라파 공격 중단 긴급 명령을 내린 지 이틀 만인 지난 26일에는 라파 서부 탈 알술탄 피란민촌을 공습해 다수의 민간인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