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에 당첨되는 꿈
관련법의 허점이 고스란히 드러난 건데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일본 현지에서 나오고 있다.
25일 YTN 보도에 따르면 저출산 해결을 위해‘일부다처제’를 도입하겠다는 황당한 내용의 포스터가 일본 도쿄 거리 곳곳에서 볼 수 있다.
‘NHK로부터 국민을 지키는 당’이라는 곳은 아예 개 사진 포스터를 잔뜩 붙이는가 하면,로또에 당첨되는 꿈한 당원은‘독도는 일본 땅’이라는 포스터를 대량으로 부착해 물의를 빚기도 했다.
특히 이 정당은 기부금만 내면 원하는 내용의 포스터를 만들어 주고 있어 선거를 이용한 돈벌이라는 비판이 일고 있다.
일본 선거법이 선거 포스터 내용에 원칙적으로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이를 바라보는 일본 시민들의 시선도 대체로 곱지 않다.물의를 일으키는 게시물로 선거를 희화화되고 있다는 비판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도쿄 도지사 선거에는 역대 최다인 56명이 후보로 등록했다.
로또에 당첨되는 꿈
:삼성바이오에피스는 22∼25일(현지 시각)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안과학회(APAO) 이런 내용의 하위 집단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로또에 당첨되는 꿈,뉴스1 관련뉴스▶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이강인, 올해 운 꺾여…겸손 부족" 5개월전 사주 영상 '깜짝'▶ 손연재 득남, 엄마 됐다 "산부인과 지원 필요 느껴" 1억 기부▶ '경계선 지능 아들' 등쳐먹은 도우미 "성추행도 덮어씌울걸"▶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