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imperative

월드컵 감동 - 이혼 후 로또 1등 감독님 - ID=2024-12-04%2Fqgryfd.html

NO.1: 월드컵 감동

김만배 9일·신학림 10일까지 연장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1일 법조계에 따르면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의 구속 기한이 연장됐다.사진은 두 사람이 지난달 20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전 피의자 심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1일 법조계에 따르면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의 구속 기한이 연장됐다.사진은 두 사람이 지난달 20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법정으로 들어가는 모습.2024.06.20.[서울=뉴시스]최서진 박선정 기자 = '허위 인터뷰'로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혐의를 받는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의 구속 기한이 연장됐다.

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이준동 부장검사)는 지난달 20일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월드컵 감동배임수·증재,월드컵 감동청탁금지법 위반 및 범죄수익 은닉 규제법 위반,공갈 등 혐의로 구속된 김씨와 신 전 위원장의 구속 기한 연장을 신청했다.

법원이 연장 신청을 받아들이면서 김씨 구속 기한은 오는 9일,구속적부심사를 받은 신 전 위원장의 구속 기한은 오는 10일로 늘어났다.

앞서 신 전 위원장은 지난달 27일 법원에 구속 여부에 대해 다시 판단을 구하는 구속적부심 심사를 받았으나,월드컵 감동법원은 이를 기각했다.

이들은 대선을 사흘 앞둔 지난 2022년 3월6일 윤석열 당시 국민의힘 후보가 대검찰청 중수2과장이던 시절 부산저축은행 대출 브로커라는 의혹을 받은 조우형씨 수사를 무마했다는 허위 인터뷰를 보도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해당 인터뷰 내용이 사실과 다르며,선거가 임박한 시점에 보도됐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대선 개입 의도가 있었다고 의심하고 있다.

아울러 검찰은 김씨가 인터뷰 이후 신 전 위원장에게 건넨 1억6500만원이 허위 인터뷰 대가였다고 보고 있다.김씨와 신 전 위원장은 이 금액이 인터뷰 대가가 아닌 신 전 위원장이 쓴 책값이었다고 주장을 고수하고 있다.

검찰은 김씨와 돈거래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전직 언론인들에 대한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최근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바 있는 전직 언론인 간부 한 명은 지난달 29일 충북 단양군 영춘면의 한 야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월드컵 감동

:저자는 트럼프가 대외정책의 핵심으로 ‘제조업 재건’과 ‘해외 개입 축소’를 내걸고 있다는 점에서 한국이 이를 전략적으로 접근해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월드컵 감동,20/뉴스1 ⓒ News1(인천=뉴스1) 박소영 기자 = 필로폰을 투약하고 운항 중인 여객기 안에서 출입문을 강제로 열려고 시도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10대의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