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케부쿠로 파르코
NO.2: 이케부쿠로 파르코 치이카와
NO.3: 이케부쿠로 파르코 원신
NO.4: 이케부쿠로 파르코 맛집
NO.5: 이케부쿠로 파르코 만다라케
NO.6: 이케부쿠로 파르코 에반게리온
NO.7: 이케부쿠로 파르코 주술 회전
NO.8: 이케부쿠로 파르코 식당
NO.9: 이케부쿠로 파르코 면세
NO.10: 이케부쿠로 파르코 농담곰
서울시와 업무협약 체결,이케부쿠로 파르코쉼터는 19일부터.인터넷,이케부쿠로 파르코충전 시설 제공
쉽게 알아볼 인증 현판 입구에 설치.PC·모바일로 위치·운영시간 안내
KT는 지난 9일 서울시와 기후동행쉼터 지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서울시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경로당이나 주민센터를 폭염·한파 대피시설로 운영하고 있었으나,이케부쿠로 파르코이용 시간이 한정되고 장소 접근에 다소 제약이 있었다.이를 해소하기 위해 KT와 함께 접근성이 좋은 시내 전역 KT 매장을 기후동행쉼터로 지정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T 기후동행쉼터를 이용할 시민은 언제든 지정된 서울 내 KT매장에서 무더위,이케부쿠로 파르코폭우 등을 피해 쉬어갈 수 있다.KT는 방문객들에게 무선 인터넷과 충전 시설을 제공한다.
지정 매장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입구에 인증 현판이 부착된다.오는15일부터 PC나 모바일을 통해 '서울안전누리' 사이트 재난안전시설 페이지에서 매장 위치와 운영시간을 공지할 예정이다.
유창수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서울시는 올 여름 거센 장마와 기록적 폭염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대비 태세를 강화하고 있다"며 "특히 폭염의 경우 일상 곳곳에 자리한 기후동행쉼터 등 다양한 공간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쉼터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민간 협력을 확대하는 노력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KT 매장은 버스정류장과 시내 중심 상가 등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어 더위를 피하기 좋다"며 "기후 위기에 취약한 계층을 보호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운영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케부쿠로 파르코 맛집
:일본정부관광국(JTNO)은 지난 1월 일본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이 85만7000명으로, 전체 외국인 관광객의 31.
이케부쿠로 파르코,제가 [백년사진] 코너를 연재한 것이 이제 겨우 1년이 넘었는데, 무려 4년째 엄청난 작업을 하고 있는 사이트를 발견해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