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제드라마

【남승우】타짜 사기도박|레제드라마

NO.1: 남승우

NO.2: 남승원

NO.3: 남승우 풀무원

NO.4: 남승우 대표

NO.5: 남승우 축구

NO.6: 남승우 소아청소년과

NO.7: 남승우 미스코리아

NO.8: 남승욱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이하 전삼노)이 1일 총파업을 선언했다.
 
전삼노는 이날 오후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과 간담회에서 전체 직원에 대한 휴가 1일과 2024년 연봉협상에 서명하지 않은 조합원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요구했다.

삼성전자 노동조합 조합원들이 지난 5월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사옥 앞에서 노동조합과의 교섭을 촉구하며 문화 행사를 열고 있다.연합뉴스 그러나 사측이 해당 요구안을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전삼노 측은 전했다.
 
이에 전삼노는 총파업을 선언하고,남승우즉시 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손우목 전삼노 위원장은 “지금까지 쌓은 사측의 업보와 (노조의) 합리적 쟁의권을 기반으로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무임금 무노동 총파업으로 투쟁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사측과 전삼노는 지난 1월부터 교섭을 이어갔으나 입장차를 좁히지 못했다.
 
이후 노조는 중앙노동위원회의 조정 중지 결정,남승우조합원 찬반투표 등을 거쳐 쟁의권을 확보하고 지난 6월 29일 파업을 선언했다.지난달 7일에는 파업 선언에 따른 첫 연가 투쟁을 실시했다.
 
전삼노와 사측은 앞서 3차례 중앙노동위원회(중노위)의 사후 조정회의에도 불구하고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
 
사측은 지난달 27일 3차 사후조정회의에서 ▲노사 간 임금교섭 최종 타결 전 비조합원에 대한 임금 조정 결과발표 지양 ▲ 일회성 여가 포인트(50만원) 지급 ▲휴가 의무 사용 일수 2일 축소(재충전 휴가 2일 미사용 시 보상) ▲노사 간 상호협력 노력 등을 제시했다.

남승욱

:하지만 시점과 내용이 상당 기간이 떨어져 있고 이 사건과 직접 연결지을 만한 정황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남승우,성 실장은 "전공의가 병원을 떠났다고 해서 병원 시스템이 돌아가지 않는 거는 그 자체가 이미 문제가 있다고 보고 있다"라며 "전문의 내지는 해당 병원에서 직접적으로 일을 하시는 분들로 체제를 개편하고 진료 지원 간호사분들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서 현재와 같은 전공의 의존 체계를 정상화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