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호날두 5카
오픈AI가 6월말로 예정됐던 챗GPT‘음성 모드’서비스 출시를 연기하기로 했다.
25일(현지 시각) 오픈AI는 “특정 콘텐츠를 감지하고 거부하는 기능을 개선 중”이라며 “실시간 응답을 위해 수백만 달러 상당 인프라 확장이 필요해 이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오픈AI는 5월 초 열렸던 온라인 행사에서 최신 인공지능(AI) 모델‘GPT-4o(포오)’를 공개했다.이를 기반으로 한‘음성 모드’를 시연했는데,월드컵 호날두 5카사람과 나누는 듯한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해 화제가 됐다.
그러나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자신의 목소리를 도용했다고 반발하며 안전성 문제가 불거졌다.오픈AI는 문제가 된 목소리를 삭제하겠다고 밝혔지만,월드컵 호날두 5카AI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지우지 못했다.
오픈AI는 내부 안전 및 신뢰성 검사가 충족될 때까지 음성모드 서비스를 정식 출시하지 않을 예정이며,월드컵 호날두 5카출시 지연을 올해 가을까지도 미룰 수 있다고 전했다.
월드컵 호날두 5카
:금감원은 ▲주식을 양도(이체)하는 경우 소유권·의결권 등이 함께 이전돼 주주로서의 권리가 침해될 수 있으므로 신중히 확인하고 결정할 것 ▲해외 시장 상장은 성공 사례가 흔하지 않고 그 특성상 정보 접근성도 크게 떨어지므로 장밋빛 전망에 현혹되지 말고 해당 회사의 사업성을 충분히 검토할 것 등 소비자 유의 사항을 안내했다.
월드컵 호날두 5카,용산구 한강로1가 ‘용산파크자이’ 전용 123㎡는 지난달 10일 보증금 12억원에 전세계약을 체결했는데 직전 거래가(지난해 8월·8억5000만원)보다 3억5000만원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