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농구 경기일정

여초카페 - ID=2024-12-04%2Fqrlriq.html

NO.1: 여초카페

NO.2: 여초카페 들어와서 샴푸가 코르셋이라고 주작하는 에펨코리아 회원

NO.3: 여초카페 회원수

NO.4: 여초카페 말투

NO.5: 여초카페에서 5천명이상이 참여하고 득표율 90 이상 나온 투표

NO.6: 여초카페 뜻

NO.7: 여초카페 디시

NO.8: 여초카페 링크

NO.9: 여초카페 특징

NO.10: 여초 카페 레전드

연간 소나무 2000그루 심는 효과

[서울=뉴시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350㎖ 3종 (사진=매일유업 제공)
[서울=뉴시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350㎖ 3종 (사진=매일유업 제공)[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환경을 위해 기존 무라벨 350㎖ 페트(PET)제품의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은 더욱 줄이고 용기 디자인은 개선해 고객 편의성까지 높인 리뉴얼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다이어트'를 목표로 기존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은 7.5% 줄이고,여초카페고객들이 잡기 편리하도록 용기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무라벨 페트 공병 외에는 종이 물류박스만 사용하고 비닐포장과 라벨 등은 제거해 플라스틱 포장지 사용을 최소화했다.고객들이 일반 포장제품 대비 무라벨 제품을 선택하는 작은 실천만으로도 연간 30년생 소나무 2000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무라벨 페트 용기 적용은 탄소발자국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기업들이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플라스틱 저감화 활동이다.분리배출이 필요한 일반 플라스틱 포장제품들과 달리 라벨이 없어 고객들이 분리 수거 시 더욱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350㎖ 제품은 총 3종으로 아메리카노와 라떼,디카페인 중 선택 가능하다.3종 모두 풍부한 바디감과 균형 잡힌 맛으로 유명한 브라질산 싱글오리진(단일산지) 원두만 사용했다.

멸균 포장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밖에서도 휴대해 마시기 편리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여초카페플라스틱 저감화를 위해 패키지 포장재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며 "이번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리뉴얼 제품은 기존 무라벨 용기에서 한층 더 나아가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량은 줄이면서 그립감은 더 편리하도록 용기 디자인도 변경해 환경보호와 편의성 두 가지 모두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음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여초카페 링크

:경찰은 급발진 여부 등을 포함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여초카페,>"일부 풍선엔 자폭 장치가 달려 있어 불꽃이 피어오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