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모바일 구매
NO.2: 로또 모바일 pc버전
NO.3: 로또 모바일 구매 디시
NO.4: 로또 모바일 구매 아이폰
NO.5: 로또 모바일 구매 안되는 이유
NO.6: 로또 모바일 구매 안드로이드
NO.7: 로또 모바일 구매 갤럭시
NO.8: 로또 모바일로
NO.9: 로또 모바일 신분증
NO.10: 로또 모바일 pc버전 디시
네이버 "단기 매각 않을 것"
정부가 2일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자본관계 재검토를 단기적으로는 추진하기 곤란하다고 보고한 것과 관련해 네이버 측의 자율적 의사결정이 가능하도록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외교부 당국자는 이날 이 사안과 관련한 취재진 질문에 "앞으로도 네이버의 입장을 존중하는 가운데 네이버 측이 어떠한 불리한 처분이나 외부의 압력 없이 자율적인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상황을 예의주시하면서 철저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당국자는 "정부는 네이버를 포함한 우리 기업의 해외 사업투자와 관련해 부당하고 차별적 조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확고한 입장을 갖고 있다"면서 "앞으로 일본 측과 필요한 소통을 계속해 나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2일 이른바 '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 회의에 증인으로 나온 최 대표는 '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는 것이냐'는 조국혁신당 이해민 의원의 질의에 "단기적으로는 그렇다"고 답했다.그러면서 지분 매각과 관련한 장기적 계획에 대해서는 "모든 기업이 그렇지만 중장기 전략 결정에 대해 확답을 드리기 어렵다"고 했다.
라인야후는 전날 일본 총무성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단기적으로는 자본 관계 재검토가 곤란한 상황이지만 네이버 측과 계속 논의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앞서 일본 총무성은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를 포함한 행정지도를 하면서 일본이 네이버에서 라인야후를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여론이 국내에서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