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분석기

무협소설 사이트추천 - 넷마블 윈 조이

무협소설 사이트추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언제인지 모르지만 누가 쫓아오는 것 같아 화단에 뒀다" 진술
범죄 혐의점 없음 결론…사건 종결 후 주인에게 돌려줄 예정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두차례에 걸쳐 발견된 5000만원,2500만원 돈다발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확인됐다.

15일 울산남부경찰서에 따르면,돈다발의 주인이 80대 남성 A 씨인 것으로 확인했다.

경찰은 돈다발에 쌓여있는 은행과 입고 날자인 '3월 26일'을 단서로 인출 은행을 특정했다.

이후 2500만원 이상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 A 씨로 특정하는 데 성공했다.

경찰은 A 씨의 동선을 추적해 해당 아파트에서 배회하는 폐쇄회로(CC)TV 장면을 확인했다.

80대 A씨가 은행해서 돈을 인출하는 폐쇄회로(CC)TV화면.(울산경찰청제공)
80대 A씨가 은행해서 돈을 인출하는 폐쇄회로(CC)TV화면.(울산경찰청제공)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무협소설 사이트추천누군가 쫓아 오는 것 같아 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민은 아니었으며,무협소설 사이트추천울산 내 타 구에서 거주하고 있으면서 버스를 타고 이곳으로 이동했다.

경찰은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사건을 종결하는 동시에,무협소설 사이트추천전액을 A 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과 6일에 울산 남구 소재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의문의 돈다발이 2차례 발견됐다.

각각 아파트 경비원과 환경미화원에 의해 발견됐으나 경찰 조사로 주인을 특정하기 전에 돈의 주인이 나타나지 않자 범행에 사용되는 일명 '검은돈'이 아닌가에 대한 추측이 쏟아졌었다.

무협소설 사이트추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무협소설 사이트추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G 특화망의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여겨지는 스포츠 경기장이나 중공업, 의료 등에서도 5G 활용 시연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무협소설 사이트추천,각하란 청구 요건에 흠결이 있거나 부적합할 경우 본안을 판단하지 않고 재판을 마무리하는 절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