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638회 로또당첨번호
북악산 백악쉼터 인근 30m 구간 붕괴…인명피해는 없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차질…복구작업 진행
연일 장마가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 한양도성 성곽 일부가 붕괴되는 사고가 일어났다.인명피해는 일어나지 않았지만 유네스코(UNESCO) 세계유산 등재를 준비하던 한양도성은 복구 이후에나 등재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9일 국가유산청과 서울 종로구청,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북악산 백악쉼터 인근 한양도성 성곽 약 30m 구간이 무너져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구청 측은 이날 오전 7시께 등산객으로부터 신고를 받은 뒤,638회 로또북악산 1번 탐방로 입구 일대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현재 창의문에서 청운대로 이어지는 탐방로를 출입 통제하고 있으며 추가 피해가 없도록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양도성은 서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조선시대 성곽 유적이다.조선 건국 초에 태조(재위 1392∼1398)가 한양으로 수도를 옮기고자 궁궐과 종묘를 지은 뒤 외부 침입으로부터 수도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축조했다.
도성은 백악산,낙산,638회 로또남산(과거 목멱산),638회 로또인왕산의 정상과 능선을 따라 지어졌는데 당대 성을 쌓는 기술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유산으로 평가받는다.
한양도성과 북한산성·탕춘대성을 잇는 '한양의 수도성곽'은 지난해 세계유산 등재 신청 후보로 선정돼 예비평가 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은 이날 오후 피해 현장을 찾아 향후 보수·정비 방안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전날 많은 비가 내린 충청 지역에서도 국가유산 피해가 이어졌다.
국가유산청에 따르면 사적인 태안 안흥진성의 성벽 약 3.5m 구간이 무너져 내려 현재 출입을 제한하고 긴급 조치가 진행 중이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피해가 발생한 구간에는 천막을 설치했고,낙석이 도로 위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가설 펜스를 설치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638회 로또당첨번호
:그러나 블룸버그에 따르면 오픈AI 최고전략책임자(CSO) 제이슨 권은 이날 내부 메모에서 머스크의 소송 제기에 실망감을 표하면서 주장을 반박했다.
638회 로또,춥고 비가 내리며 가끔 눈과 함께 혹한이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