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프로야구 리그

파워볼 밸런스 디시 - ID=2024-12-04%2Frdtlax.html

NO.1: 파워볼 밸런스 디시

11월까지 전국 100곳 이상의 특성화시장에서 야시장 행사 열려
지역주민과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대전시 문창전통시장‘챔피언 야시장’에 모인 관광객.사진 제공=소진공
대전시 문창전통시장‘챔피언 야시장’에 모인 관광객.사진 제공=소진공
[서울경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야시장 행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소진공은 지난해 전국 56곳 야시장을 통합해‘별별 야시장’이라는 브랜드로 야시장 행사를 추진,파워볼 밸런스 디시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해 전통시장 매출이 증가하고 방문 고객 만족도도 높았다.

지난해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에는‘별별 야시장’을 100곳 이상 규모로 대폭 확대해 추진한다.참여시장은 소진공의 특성화시장 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전통시장이다.

‘별별 야시장’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인근 지역주민과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색 있는 먹거리부터 문화공연,파워볼 밸런스 디시체험행사 등 즐길 거리까지 지역별 특화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소진공은 2030세대,외국인 등도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을 선별하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영상,야시장 지도 등을 제작해 온라인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또 자치단체 및 관계기관과 협업해 야시장 활성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태안군의‘태안서부시장’은 4월부터 11월까지 매주 금,토요일 2일간‘푸른 서해 바다를 굽다’라는 슬로건으로 해산물구이장터를 운영한다.다양한 서해 해산물로 구성된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어서 서해권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이용자의 위생,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유주방도 운영하고 있으며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푸드가이드를 곳곳에 배치하고 있다.

대전시의‘문창전통시장’은 스포츠 경기장(프로야구,배구 등) 인근이라는 지역적 특징을 활용해‘챔피언 야시장’을 6월부터 10월까지 10회 운영할 예정이다.스포츠경기가 끝나고 관람객이 자연스럽게 시장에 와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와 공연 등을 제공한다.또 스포츠 관람객이 시장에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파워볼 밸런스 디시스포츠 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별별야시장’행사는 11월까지 진행하며,파워볼 밸런스 디시시장별 자세한 행사 일정은 상인회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야시장은 침체된 내수와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전통시장이 단순히 생필품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먹거리가 넘치는 지역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공단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므로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 고 전했다.

파워볼 밸런스 디시

:또 그래미·애플뮤직·샤잠·업록스 등 해외 주요 매체, 플랫폼에서 올해 활동이 기대되는 핫한 신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파워볼 밸런스 디시,이번 중국의 수출통제에는 항공우주 부속품, 가스터빈 엔진,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섬유 등의 품목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