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세종
NO.2: 주세종 연봉
NO.3: 주세종 국대
NO.4: 주세종 노이어
NO.5: 주세종 장채린
NO.6: 주세종 결혼
NO.7: 주세종 인스타
NO.8: 주세종 나이
NO.9: 주세종 박사
NO.10: 주세종 아들
롯데건설이 지난 29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천호우성아파트 단지 내 상가 화평교회에서 열린 2429억원 규모의‘천호우성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시공자 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천호우성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은 천호동 19-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5층,주세종11개 동,주세종629가구와 부대 복리시설을 새롭게 조성하는 사업이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명일역과 굽은다리역 도보권으로 올림픽대로와 외부순환로 진출입이 용이하다.500m 내에는 천호초·중,성덕고 등 학교가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며,주세종홈플러스,명일전통시장,강동경희대병원,주세종강동성심병원이 1km 내 위치해 있어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건설은 조합원들의 목소리를 설계에 반영할 수 있도록 사전에 다양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으며,이를 바탕으로 강동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시그니처 외관 설계와 독창적이고 균형 잡힌 입면 디자인,옥상 장식물부터 측벽까지 이어지는 경관 라인,주세종프레임 파사드로 통일감을 부여한 커뮤니티시설,저층부의 흐름과 연계되는 고품격 대형 문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롯데건설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를 적용해 휴식공간에서 자연의 경험과 삶의 영감을 선사하는 조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조경 설계 설문 중 단지 내 산책로가 39%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관심도가 높은 것에서 착안해 단지를 에워싼 2km의 순환산책로와 다양한 테마 정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천호우성아파트를 위한 차별화된 설계와 단지의 상징성을 극대화한 외관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강동의 자부심이 될 랜드마크를 완성하기 위해 롯데건설의 노하우와 진심을 아낌없이 쏟아 명품 아파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했다.
주세종 아들
:업계 1위 엔비디아는 현재 국내 반도체 기업 중 SK하이닉스가 납품하는 HBM을 사용 중이다.
주세종,저는 아내와 이혼하려고 하는데요, 아내가 제 예금이 자기가 번 돈이니 돌려달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