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두산야구감독
한국거래소가 이달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2024년 상반기 한국거래소 회원사 대표이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한국거래소와 회원사가 자본시장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열렸다.거래소는 이 간담회를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 거래소는 증권시장 및 밸류업 관련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발표했다.▲코리아 프리미엄을 위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적극 지원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을 통한 증시 활력 제고 ▲금융시장의 신성장동력 확보 및 인프라 확대 등의 내용이 다뤄졌다.
발표 후에는 자본시장의 체질 개선 노력 등을 위해 다양한 이슈들에 대한 폭넓은 논의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은보 이사장은 “거래소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추진,두산야구감독기업공개(IPO)와 상장폐지 제도 합리화 등 증시 신뢰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해 왔다”며 “(향후에도 회원사와) 함께 나눈 의견에 대해 고민하고,두산야구감독더 나은 정책을 수립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두산야구감독
:트럼프, 헤일리 고향 사우스캐롤라이나 경선도 압승뉴스 기사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사우스캐롤라이나 경선에서 니키 헤일리 전 유엔대사를 누르고 압승했다.
두산야구감독,한 업계 관계자는 "리니지라이크 게임을 출시할 때마다 불거지는 논쟁인데, 그만큼 시장 수요보다 더 많은 MMORPG 공급이 이어지는 것도 한 이유가 될 수 있다"며 "포화상태에 달한 MMORPG 개발을 고집한다면 이후에도 똑같은 논란과 소송전이 발생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