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우샘프턴 대 브리스틀 시티
NO.2: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NO.3: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순위
NO.4: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라인업
NO.5: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경기
집속탄 탑재…푸틴,사우샘프턴 대 브리스틀 시티현지 당국과 연락
러측 크림반도 수장,사우샘프턴 대 브리스틀 시티애도의 날 선포
타스통신 등에 따르면 러시아 측 미하일 라즈보자예프 세바스토폴 주지사는 "우크라이나군이 집속탄을 탑재한 에이태큼스 전술 미사일로 (크림반도) 세바스토폴 민간 기반 시설에 테러 공격을 감행했다"며 "어린이 3명을 포함해 5명이 숨지고,사우샘프턴 대 브리스틀 시티어린이 27명 등 12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부상자 중 어린이 5명은 중태다.
이번 공습은 현지 시각으로 이날 낮 12시께 시작됐다.
미사일엔 100개국 이상이 금지하고 있는 집속탄이 탑재돼 있었다고 한다.
러시아 국방부는 에이태큼스 5발 중 4발은 요격됐으며,사우샘프턴 대 브리스틀 시티1발은 경로를 벗어나 도시 상공에서 폭발했다고 밝혔다.이로 인해 집속탄 파편이 떨어져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
러시아 텔레그램 채널들은 공습 영상과 사진 등을 공유했으며 특히 세바스토폴 북부 마을 우츠쿠예프카 해변에서 희생자가 많았다고 전했다.영상엔 해변에서 사람들이 겁에 질려 대피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러시아 국방부는 성명을 내고 "이번 공격에 대한 책임은 미국에 있다"고 맹비난하면서 "상응하는 조치"를 경고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현지 당국과 접촉하고 있다고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밝혔다.
세르게이 악쇼노프 크림반도 수장은 24일을 애도의 날로 선포했다.
브리스틀 시티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이에 김 비대위원은 "100점 만점에 한 180점 줄 수 있는 것 같다"며 "그런데 그렇게 못 했다고 해서 욕할 수 있냐 하면 그건 의문"이라고 말했다.
사우샘프턴 대 브리스틀 시티,2022년 6월30일 상장 이후 수익률은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