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찰도그롤
NO.2: 두부담은 찰도그롤
춘천=이성현 기자
강원 춘천시에서 북한의 대남 오물 풍선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산불이 나 관계 당국이 정확한 원인 조사에 나섰다.
11일 강원도 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50분쯤 춘천시 동내면 학곡리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나 임야 66㎡를 태우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20여 분 만에 꺼졌다.소방당국은 화재 현장 인근 8m 높이의 나뭇가지에 걸려있는 오물 풍선을 발견했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이날 오후 현장을 방문해 정확한 화재 원인 파악에 나섰다.현장 점검 후 김 지사는 "8m 높이의 소나무에 걸려 있는 오물풍선 비닐에 불탄 흔적이 보이는데,찰도그롤땅에서 먼저 불이 붙었다면 8m 위로 올라갔을 리가 만무하다며 오물풍선과 화재 사이에 연관성이 있어 보인다"고 말했다.이어 "풍선에 인화물질이 있었을 수도 있는지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신속한 조사를 요청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만약 의혹이 사실이라고 판명이 나면 주유소,찰도그롤가스 저장소 등에 낙하 시 대형화재로 이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강력한 대응을 군 당국에 요청했다.
찰도그롤
:국방 분야는 2011년 파병된 아크부대를 중심으로 국방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찰도그롤,클라인펠터 증후군과 같은 유전질환을 태아 때부터 빨리 진단하고 출산 후에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소아내분비 전문 의료진이 소아기부터 청소년기까지 집중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