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산 대 포항
NO.2: 울산 대 포항 경기 티켓
NO.3: 울산 대 포항 경기
NO.4: 울산 대 포항 중계
NO.5: 울산 대 포항 스틸러스
NO.6: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NO.7: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순위
NO.8: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통계
NO.9: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라인
NO.10: 울산 hd fc 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
삼성서울병원,강북삼성병원,울산 대 포항삼성창원병원 교수들이 속한 성균관의대 교수들이 장기간 휴진 시작을 일단 유예하기로 했습니다.
성균관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오늘 총회 뒤 "전체 교수 설문조사 결과 과반수 이상이 응답했고,울산 대 포항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일정 기간의 휴진에 찬성했다"면서도 "환자들과 국민을 위한 고뇌 끝에 일정 기간의 휴진을 시작하는 조치를 일시 유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지만 추후 전공의나 학생,울산 대 포항의대 교수에 대한 부당한 처벌,잘못된 의대 증원 정책과 의료정책을 수정하지 않는 등 상황이 바뀌면 불가피하게 전면적인 무기한 휴진을 추진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성대의대 교수들은 정부에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 및 처분의 취소,필수의료 정책패키지의 쟁점 사안 수정·보완,울산 대 포항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의대생 8대 요구안 및 전공의 7대 요구안 전면 수용을 요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정부가 하루 속히 잘못된 의대증원 정책과 의료정책을 올바른 방향으 로 선회하고,전공의와 학생,의대 교수에 대한 부당한 처벌을 하지 않아야 한다는 데 공감했다"며 "특히 최근 서울의대 교수들에 대한 부당한 경찰 수사를 즉각 중단할 것을 요청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성대의대 비대위의 휴진 유예 결정에는 최근 서울의대 교수들을 시작으로 대한의사협회 등 의료계가 무기한 휴진을 사실상 중단하기로 한 것이 중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서울성모병원 교수 등이 속한 가톨릭대 의과대학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오늘 무기한 휴진을 당분간 유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