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스코어

프로야구 회원

NO.1: 프로야구 어린이 회원

요기패스X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제휴 이미지(사진=요기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요기패스X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제휴 이미지(사진=요기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1주일 만에 신규 구독자 수 15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요기요는 지난달 26일 네이버와 제휴 멤버십을 론칭했다.

론칭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1주일과 이후 1주일의 신규 구독자 증가세는 12배에 달한다.

양사의 제휴 서비스인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요기패스X' 혜택은‘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선택형이 아닌 기본 콘텐츠로,양사 계정 연동 후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는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프로야구 회원오는 7월까지 7%의 포장 주문 시 자동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자 연령층은 20대와 30대의 비중이 월등하게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달 말부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패밀리 계정 사용자들도‘요기패스X’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구독비를 내는 가입자 외에 최대 3명의 가족,프로야구 회원지인을 초청해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야구 어린이 회원

:홍 시장은 최근 열린 대구시청 출입 기자간담회에서도 판다의 고장인 중국 쓰촨성을 방문했던 얘기를 전하면서 "쓰촨성 관계자들에게 판다 대여를 요청했더니 판다 대여는 중앙정부 권한이라 중앙정부만 오케이 하면 가져올 수 있다는 답을 받았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회원,비행 중 손상 징후가 없었기 때문에 비상 상황 선언은 없었다고 이들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