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발작적인 심한 기침을 일으키는 백일해가 소아·청소년 사이에서 크게 유행해,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올해 누적 환자가 7천 명에 육박합니다.
질병관리청은 올 들어 지난 6일까지 백일해 환자는 6,986명으로,최근 10년 사이 백일해가 가장 크게 유행했던 2018년 같은 기간의 24배에 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일해 환자는 지난 4월 중순부터 늘기 시작해 6월에 특히 급격하게 늘었고,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이달 들어 주춤한 모습입니다.
7~19세 소아청소년이 전체 환자의 92%를 차지하고,지역별로는 경기,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경남,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인천,서울 순으로 많습니다.
백일해는 보르데텔라균에 의해 발생하는 호흡기 감염으로,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발작성 기침과 '웁'하는 숨소리,구토 등이 주된 증상입니다.
지난 12일 열린 '백일해 유행 대응 전문가 회의'에서 전문가들은 적기에 백신 접종을 하는 게 중요하고,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3기 임신부,면역저하자,중등증 이상 만성폐쇄성 폐 질환자,영아 돌봄 종사자,65세 이상 성인 등에게 백신 접종을 적극 권고하라고 강조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아울러 1세 미만 고위험군 발생은 매우 적으며,국내 예방접종률이 높고 신속한 진단·치료가 이뤄지고 있어 지나치게 불안해할 필요는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백일해는 올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해,미국에서는 지난 6일까지 전년 동기보다 3.2배 많은 환자가 보고됐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난 29일(현지시간) 두 전·현직 대통령이 이례적으로 같은 날, 같은 주를 방문하자 현지 언론들은 토론장이 아닌 국경을 배경으로 '연설 대결(dueling speech)'을 펼쳤다고 전했다.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그리고 경선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습니다마는 끝까지 승리하고 당에 남아서 민주당의 사당화 그리고 민주당의 민주주의 실종 이 부분들에 대해서 집요하게 싸우고 그리고 투쟁해 나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