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1일 오후 9시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70대 남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 사고로 9명이 숨지고 4명이 부상을 입었다.애초 6명이 숨지고 7명이 중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으나,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부상자 가운데 심정지 상태였던 3명이 숨지며 사망자가 9명으로 늘어났다.
경찰은 운전자인 70대 남성을 현장에서 검거했다.남성은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으며,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음주운전 혐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차량이 조선호텔 쪽에서 역주행했다는 목격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남성 운전자가 신호 대기하는 보행자들을 친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상황 파악 중으로,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사상자가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서울시 교통정보센터는 이날 오후 10시5분쯤 “세종대로 시청역 앞 추돌사고 처리 작업으로 양방향이 전면 통제되고 있다”며 “운전자들은 우회하라”고 안내했다.
소방당국은 차량 37대,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 중이다.
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사고 지점에서 7m 떨어진 강둑에는 구조대원들이 있었지만 물살이 워낙 거세서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레버쿠젠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 재입성시 머스크 CEO에게 정책 자문역을 맡기는 방안을 구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