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험멜
NO.2: 험멜 전사유니폼
NO.3: 험멜 바람막이
NO.4: 험멜 바지
NO.5: 험멜 트레이닝복
NO.6: 험멜 패딩
NO.7: 험멜 바지 유행
NO.8: 험멜 뜻
NO.9: 험멜스포츠
NO.10: 험멜 장군
대변인에는 김백기 전 JTBC 부장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신임 차장에 검찰 출신인 이재승(50·사법연수원 30기) 변호사가 내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오동운 공수처장은 오는 10일 신임 차장으로 이 변호사를 임명 제청할 예정이다.공수처 차장은 처장의 제청으로 대통령이 임명한다.
이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한 후 2004년 인천지검에서 검사 생활을 시작했다.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장,험멜대구지검 형사3부장,험멜서울서부지검 형사3부장을 맡았다.
2014년 명예훼손 분야에서‘블루벨트’(대검 공인전문검사 2급)를 수상하기도 했다.2020년 검사생활을 마친 후 법무법인 지평에서 파트너 변호사로 일했다.
공수처 차장은 여운국 전 차장이 지난 1월 28일 임기 만료로 퇴임한 뒤 5개월여 간 공석이었다.
이 변호사가 임명되면 2기 공수처는‘판사 출신 처장,험멜검사 출신 차장’으로 꾸려지게 된다.앞서 1기 공수처는 처장과 차장 모두 판사 출신이었다.지난 5월 22일 취임한 오 처장은 탁월한 수사력을 가진 차장을 구하겠다는 뜻을 밝혀왔다.
공수처는 전날 임기 만료로 퇴직한 황상진 전 대변인 후임으로는 김백기 전 JTBC 내셔널부장을 임용하기로 했다.
험멜 패딩
:정부 관계자 등에 따르면 27일까지 열리는 제219차 유네스코 집행이사회에서 세계지질공원 추가 인증이 논의되는데 후보지 18곳 중 백두산도 포함된 겁니다.
험멜,일단 수를 늘리지 않고는 해결되지 않는다”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