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탬파베이 레이스
NO.2: 탬파베이 레이스 대 볼티모어 오리올스 경기 선수 통계
NO.3: 탬파베이 레이스 대 필라델피아 필리스 경기 선수 통계
NO.4: 탬파베이 레이스 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경기 선수 통계
NO.5: 탬파베이 레이스 신구장
NO.6: 탬파베이 레이스 가오리
NO.7: 탬파베이 레이스 홈구장
NO.8: 탬파베이 레이스 대 보스턴 레드삭스 경기 선수 통계
NO.9: 탬파베이 레이스 대 미네소타 트윈스 경기
NO.10: 탬파베이 레이스 대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 선수 통계
10개 역서 함께 쓸 역명 판매
평균 33%↓…낙찰 기대 커져
‘핫플(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강남역·성수역 등 지하철역 이름이 다시 판매대에 올랐다.서울교통공사는 적자 운영을 타개하기 위해 일부 지하철역 이름을 유상으로 판매하기로 한 것이다.공사는 지난해에도 일부 역명을 병기(竝記)하는 경매에 나섰으나 높은 입찰가 등으로 인해 유찰됐던 만큼,탬파베이 레이스올해 기초금액(입찰가 최저한도)을 확 낮춰 재판매를 시도한다.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역명병기 유상판매 사업 제도를 개선해 이달 중 입찰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판매대상 지하철역은 수송 인원 최상위권에 있는 강남역‘팝업 매장의 성지’성수역 등 10곳이다.이 중 8개 역(종각·신림·강남·성수·여의나루·사당·삼각지·노원)은 지난해 유찰된 적이 있고,탬파베이 레이스답십리역과 상봉역은 새롭게 매물로 나왔다.
공사는 심의 기준을 보완해 공공성을 확보하고 입찰 기초금액을 감액한 만큼 낙찰률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실제 대상 기관 안내표기 장소를 10곳에서 8곳으로 조정하면서 기초금액을 평균 33% 낮췄다.이에 따라 가장 비싼 강남역의 최저 입찰가는 지난해 8억6141만 원에서 올해 5억3302만 원으로 대폭 내려갔다.입찰 대상 10개 역 중 가장 저렴한 여의나루역은 올해 1억2513만 원부터 입찰할 수 있다.지난해 최저입찰가는 2억225만 원이었다.하루 평균 승차 인원 등을 고려해 입찰 가격을 결정했다고 공사는 설명했다.
계약 기간은 3년이며 1회(3년) 연장할 수 있다.역명병기 입찰에 참여하려면 해당 기업이나 기관이 대상 역에서 1㎞ 이내(서울 시내 기준,탬파베이 레이스시외는 2㎞ 이내로 확대)에 있어야 한다.낙찰받은 기업·기관은 회사 이름을 대상 역의 부(副)역명으로 표기할 수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 대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 선수 통계
:GS리테일은 기존 주력 사업인 편의점과 수퍼마켓, 홈쇼핑에 이어 호텔 사업의 실적 개선을 확인한 만큼 이번 인적분할을 통해 호텔 부문을 떼어내 복잡한 사업 구조를 단순화하고 기업가치를 높이겠다는 전략으로 보인다.
탬파베이 레이스,한동훈, 사형 집행 관련 "책임있는 사람들이 진지하고 과감한 논의 해볼 때 됐다"뉴스 기사"이사 떡 돌리는 조두순…감당할 수 있나" 뉴시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0일 한국이 1997년 이후 사형 집행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데 대해 "정부와 정치권, 책임 있는 사람들이 진지하고 과감한 논의를 해볼 때가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