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짜 도박장
NO.2: 타짜 도박
NO.3: 타짜 도박 종류
NO.4: 타짜 도박판
NO.5: 타짜 도박중독
NO.6: 타짜 도박의 꽃
NO.7: 타짜 하우스 도박
NO.8: 도박의 신 타짜
운전자 1명 경상…국과수에 채혈 검사 의뢰
(서울=뉴스1) 홍유진 김종훈 기자 = 서울 관악구 당곡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6중 추돌사고를 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9일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8시 50분쯤 당곡사거리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을 하다 앞서 가던 차량 후미를 추돌한 혐의를 받는다.이 충격으로 차량 6대가 연달아 추돌했다.
이 사고로 A 씨가 경상을 입었으며,타짜 도박다행히 그 외 부상자는 없었다.
당시 음주 감지기에서 A 씨의 음주 정황이 확인됐으나,타짜 도박경찰은 A 씨가 부상으로 호흡 측정이 불가능한 상태임을 감안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채혈 검사를 의뢰했고,타짜 도박1~2주 내로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음주운전 혐의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타짜 도박의 꽃
:이들은 2017년∼2018년 말 LG화학에서 SK이노베이션으로 이직하면서 LG화학 측의 이차전지 설계, 제조공정 관련 정보 등 산업기술과 영업비밀을 누설하거나 취득·사용한 혐의를 받습니다.
타짜 도박,이 같은 사실이 드러나자 A씨 일당은 특수감금, 특수주거침입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