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폰트
3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백페커2'에서는 경기도 화성소방서를 찾아 소방대원 110명의 식사를 만들어주는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방송에 따르면 화성소방서는 화재 출동 건수가 전국 1위에 달하는 관서로,'대한민국 가장 바쁜 소방서'로도 불린다.사망자 23명이 발생한 지난 24일 경기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때도 현장에 출동했던 곳이다.
이날 사전 점검 때 화성소방서 구내식당을 둘러보던 백종원은 벽에 붙어있는 주간 식단표를 확인한 뒤 "(조리인력에게) 죄송하면서도 찡하다"라며 "여기는 식단이 일반 급식 식단"이라고 말했다.지난 5월 29일 수요일 중식(점심) 메뉴는 닭고구마조림에 혼합 잡곡밥,오징어 뭇국,계란찜,kbo 폰트콩나물김가루무침,kbo 폰트포기김치가 나왔다.방송 측은 "활동량이 많은 소방대원이 먹기엔 다소 일반적인 식단"이라고 설명했다.
소방관들의 한 끼 급식 단가가 낮다는 점은 과거 국회 국정감사에서도 지적된 적 있다.2020년 국감 때 공개된 '소방서수 대비 급식시설 설치 현황 및 단가 비교표'에 따르면 전국 시도별 1식 평균단가는 3853원이었다.당시 소방청은 "급식 단가가 아닌 순수 식재료비만 계산돼 실제 급식단가와는 차이가 있다"고 해명했다.
이날 방송 뒤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2024년에 한 끼 4000원은 너무 낮다.뭘 먹으라는 거냐" "세금은 이런 데 써야 하지 않나"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kbo 폰트
:이어 "응급실과 수술실, 중환자실, 분만실, 신생아실, 투석실 등 국민 생명과 직결된 업무에 종사하는 전공의들이 환자를 팽개치고 의료현장을 떠나는 건 국민을 죽음으로 내모는, 절대 용납될 수 없는 반의료행위"라며 "의사에 대한 국민의 실망과 불신을 어떻게 감당할 건가"라고 비판했습니다.
kbo 폰트,노 사장이 언급한 모바일 기기는 새로운 플래그십인 갤럭시 S24 시리즈뿐만 아니라 기존 기기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