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태국여자
NO.2: 태국여자 특징
NO.3: 태국여자 디시
NO.4: 태국여자 외모
NO.5: 태국여자 조심 디시
NO.6: 태국여자 끽 문화
NO.7: 태국여자가 좋아 하는 남자
NO.8: 태국여자 집착 디시
NO.9: 태국여자 연락빈도
NO.10: 태국여자 외모 디시
일본에서 거대 지진이 발생할 가능성이 제기되자 정부가 전문가 자문회의를 열어 우리나라에 미칠 영향 등을 점검했다.
행정안전부는 지난 8일 일본 미야자키현 앞바다에 발생한 강진을 계기로 난카이 트러프(해곡)에서 거대 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면서 12일 이한경 재난안전관리본부장 주재로 전문가 자문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상청 등 관계부처와 민간 전문가들이 참석해 지진·지진해일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일본 거대지진이 발생할 경우 우리나라 내륙과 해역에 미칠 영향에 대해 논의했다.
전문가들은 우리나라에 크게 영향이 없을 것으로 의견을 제시했으나,태국여자만일에 대비해 향후 잠재 위험에 대처하기 위한 방안도 논의했다.
지난 8일 일본 규슈 미야자키현 인근 해역에서 규모 7.1의 지진이 발생한 이후 일본 기상청은 난카이 트로프 지진 임시정보(거대지진 경보)를 처음으로 발령했다.
진원 지역에 대규모 지진이 발생할 가능성이 평소보다 상대적으로 높아졌다는 예측이다.
난카이 트로프 지진 임시 정보란 평소와 비교해 거대 지진이 발생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졌다고 판단될 때 일본 기상청이 발령하는 정보다.
난카이 트로프 지진은 시즈오카현에서 미야자키현 앞바다에 걸친 플레이트 경계를 진원지로 과거에 큰 피해를 가져온 대규모 지진으로,태국여자일본이 가장 두려워하는 지진이다.
지금까지 100~150년의 주기로 대규모 지진이 발생하고 있으며,태국여자과거에는 한 번 지진이 일어난 후 32시간 후 또는 2년 후 등의 시간차를 두고 거대 지진이 발생한 사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