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 활 종결
24일 경기 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에서 발생한 화재로 가운데 고용노동부가 산업재해수습본부를 꾸리고 사고 경위 파악에 나섰다.노동부는 사고 수습이 끝나는 대로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에 대한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30분께 일차전지 제조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많은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가운데,월드 활 종결노동부는 산업안전보건본부에 중앙산업재해수습본부(중산본),월드 활 종결경기지청에 지역산업재해수습본부(지산본)를 각각 구성했다.노동부는 현장에 산업안전감독관을 파견해 화재 진압을 지원하면서 구체적인 사고 현황과 규모,월드 활 종결원인 등을 파악 중이다.사고 수습이 완료되는 대로 산업안전보건법,월드 활 종결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 등을 수사할 계획이다.
노동부 관계자는 “화재 진압 등이 마무리되는 대로 법 위반 여부를 살펴볼 계획”이라고 밝혔다.올해 1월27일부터 5인 이상 사업장에 중대재해처벌법이 적용되는데,월드 활 종결아리셀의 상시노동자 숫자는 50명 안팎인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 활 종결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냉난방공조 전략 시장인 아시아 지역의 톱티어(일류) 컨설턴트와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HVAC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월드 활 종결,유튜브 볼 시간도 없다면, AI로 요약해 보세요출처: Pixabay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면, 아쉬울 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