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대 웨스트 햄 라인업
NO.2: 맨유 대 웨스트 햄
NO.3: 맨유 대 웨스트 햄 경기
NO.4: 맨유 대 웨스트 햄 통계
NO.5: 맨유 대 웨스트 햄 순위
NO.6: 맨유 대 웨스트 햄 타임 라인
NO.7: 맨유 대 웨스트 햄 선수 평가
NO.8: 맨유 대 웨스트 햄 방송 채널
NO.9: 맨유 대 웨스트 햄 중계
NO.10: 웨스트 햄 대 맨유 경기 티켓
한미일 3개국은 첫 3국 산업장관회의를 미국 워싱턴에서 열고 반도체·핵심광물·청정에너지 등 공급망과 첨단기술 분야 등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6일(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안덕근 장관과 지나 러몬도 미국 상무부 장관,맨유 대 웨스트 햄사이토 겐 일본 경산대신이 '제1차 한미일 산업장관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작년 8월 캠프 데이비드에서의 한미일 정상 간 합의에 따른 후속조치다.3국 산업장관은 첫 번째 3자 회의를 통해 핵심·신흥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고 3국의 경제안보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구체적으로 반도체·핵심광물 공급망 협력 확대,첨단기술 보호 및 수출통제 공조,맨유 대 웨스트 햄AI 등 첨단산업 기술관련 공동연구 증진 및 표준 협력,청정에너지 분야 협력 강화,맨유 대 웨스트 햄인도태평양경제프레임워크(IPEF)에서의 3국 협력 등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했다.또한 이러한 협력 의지를 담은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선언문에는 반도체와 관련해 “반도체가 3국의 경제성장과 국가안보 보장과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을 재확인한다”며 “우리는 회복력 있는 반도체 공급망 구축에 공동의 관심이 있음에 주목했으며,맨유 대 웨스트 햄이 목표를 이루기 위한 협력을 가속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안덕근 장관은 “한미일 3국은 첨단기술과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최적 협력파트너이자,맨유 대 웨스트 햄글로벌 공급망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동반자”라며 “향후 한미일 산업장관회의가 3국간 산업협력을 심화·발전시키고 글로벌 리스크에 공동으로 대응하는 제도적 기반으로 역할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3국은 한미일 산업장관회의를 매년 개최하고 3국 장관간 논의사항을 진전시키기 위해 향후 실무급 협력도 지속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맨유 대 웨스트 햄 타임 라인
:두 사람은 육군사관학교 선후배 관계로 이 전 장관이 국방부 장관으로 부임하기 전부터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다.
맨유 대 웨스트 햄,김시환 타임빌라스 수원점장은 "콘텐츠와 공간, 서비스 등을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한 만큼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