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얼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기정통부,챔피언십 경진대회 우수교육생 성과물 전시
산업현장에서 즉시 실무가 가능한 SW(소프트웨어)인재 육성 성과를 공유하는 컨퍼런스가 16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프리미어리그 얼마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주관으로 처음 열리는 이번 '채용연계형 SW전문인재양성 우수성과공유 컨퍼런스'는 프로젝트 성과물을 발표하는 챔피언십 경진대회를 거쳐 선발된 우수교육생들의 우수성과물을 전시하는 자리다.IITP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경진대회에서 경쟁을 거쳐 선정된 29개의 팀이 참가하고,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는 과기정통부 장관상(대상),프리미어리그 얼마IITP 원장상(최우수상,우수상) 등이 수여되며 대상팀에는 글로벌 IT박람회 참관 기회가 주어진다.
채용연계형 SW전문인재양성은 중소·벤처기업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해 산업 현장에서 즉시 실무가 가능한 SW인재를 양성하고 채용 연계를 지원하고자 2022년 시작된 디지털 인재 양성 사업이다.매년 6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해 융합형 SW인재양성 기반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만 34세 이하 청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6개월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프리미어리그 얼마올해는 실무형 SW인재 600명 양성을 목표로 4개 컨소시엄이 29개 과정을 운영 중이다.총 158개의 멤버십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황규철 과기정통부 소프트웨어정책관은 "채용연계형 SW전문인재양성 사업은 중소·벤처 기업에는 역량있는 SW인재를,프리미어리그 얼마구직 청년에게는 든든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SW인재양성으로 SW산업의 기반을 조성하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얼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얼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당초 프랑스를 필두로 다수 국가가 EU 기금을 역외 탄약 구매에 사용하는 데 반대했으나 우크라이나에 약속한 탄약 100만발 전달이 크게 지연되면서 역외 구매 말고는 선택지가 없다는 기조가 확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프리미어리그 얼마,2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야구모자를 알고 쓰게 되는 계기를 제공해준 이번 사태가 문득 고맙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