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갤러리
KG모빌리티(KGM)가 프로젝트명‘J120′으로 개발해온 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의 차명을‘액티언’(ACTYON)으로 확정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액티언의 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시작되며,프리미어리그 갤러리오는 8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액티언은 쿠페 스타일의 도심형 SUV다.액티언은 세련된 쿠페형 디자인에 측면 적재부를 연장해 중형 SUV 수준의 실내 공간을 갖추면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KGM은 침체된 내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명 액티언에는 KGM이 지난 2005년 스포츠 유틸리티 쿠페(SUC) 콘셉트로 선보여 주목을 받은 1세대 액티언의 도전정신을 유지하고 발전시키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당시 엑티언은 액션(Action)과 젊음(Young)의 합성어로 열정과 도전정신이란 의미였다.KGM은 기존 의미에‘Act+On’을 더해‘젊게 행동하고 활동을 개시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KGM 관계자는 “브랜드를 계승하고 이를 통해 70년 역사를 지닌 SUV 전문 KGM의 정통성을 잇겠다”며 “동시에 새로운 시작과 도전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어리그 갤러리
:이를 통해 매장 당 전력 사용량을 ‘19년 6192KWh에서 ‘23년 5406KWh로 약 17% 절감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2024년 진행되는 ‘어스 아워’ 캠페인 역시 이 SEMS를 이용해 참여를 원하는 점포에 추가적인 작업없이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미어리그 갤러리,김씨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사 먹기 겁이 나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찾아왔다"며 "다른 곳이랑 비교하면 정말 저렴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