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넥슨 포커

체스터필드 코트

NO.1: 체스터필드 코트

NO.2: 체스터필드 코트 뜻

NO.3: 체스터필드 코트 디시

NO.4: 체스터필드 코트 코디

NO.5: 체스터필드 코트 기장

NO.6: 유스 체스터필드 코트

NO.7: mngu 체스터필드 코트

NO.8: 톰브라운 체스터필드 코트

NO.9: 오라리 체스터필드 코트

NO.10: 토니웩 체스터필드 코트

【대구=뉴시스】대구시의회 김대현 의원.뉴시스DB.2024.06.25.
【대구=뉴시스】대구시의회 김대현 의원.뉴시스DB.2024.06.25.

[대구=뉴시스] 정창오 기자 = 대구시의회 김대현(서구1) 의원은 24일 "민선 8기 전반기 동안 대구시 집행부가 의회와의 소통에 소홀했다"며 "후반기에는 의회와 전향적인 협치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이날 의회에서 열린 제309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대구시 민선8기 전반기 정책 소회 및 후반기 정책 기조 제안’을 주제의 5분 자유발언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대구시가 염색산단 이전을 전제로 하폐수 통합지하화 사업을 조정하려는 것은 불투명한 미래에 기대어 현실적인 문제를 등한시하는 것과 같다”며 "반드시 원안대로 진행할 것"을 요구했다.

김 의원에 따르면 대구시의 계획대로라면 염색산단을 6년 안에 이전해야 하지만 산단 이전은 청사진도 나오지 않았고,체스터필드 코트이전에 동의한 업체는 127개 업체 중 20개 업체뿐인 상황이다.

김 의원은 또한 “인구감소와 지역의 미분양 주택 규모,체스터필드 코트재개발·재건축 수요를 감안했을 때 K2와 군부대 이전 후적지 등에 수만 세대의 신규 주택을 공급하면 엄청난 물량의 미분양이 예상된다”며 "대구시가 구체적이고 세밀한 계산없이 낙관론에 기대어 정책을 수립하는 것은 아닌가"라고 꼬집었다.

그는 “집행부는 주민의 대표기관인 의회의 견제를 불편한 잔소리가 아닌 정책의 성공을 위한 충정이라 여기고 의회도 더욱 철저한 분석과 적정한 견제를 통해 본분을 찾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토니웩 체스터필드 코트

:경찰이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 모녀를 살해하고 달아난 피의자 박학선의 신상을 공개했습니다.

체스터필드 코트,강태욱 법무법인 태평양 변호사는 “글로벌 서비스를 하려면 EU 규제도 준수해야 하는데, 고위험 AI 제공 시 몇 달 치 로그를 남겨야 하는지, 단순 코딩은 제외된다는데 정의도 쉽지 않다”며 “법 위반 시 최대 매출액의 7% 또는 3500만 유로(약 518억원)의 과징금을 받게 되어 기업들의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