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 프로야구 가이드북

【월드컵 역대 우승팀】바카라 중국점 뜻|2024 프로야구 가이드북

NO.1: 월드컵 역대 우승팀

NO.2: 월드컵 역대 우승팀은

NO.3: 클럽 월드컵 역대 우승팀

NO.4: 여자 월드컵 역대 우승팀

NO.5: 럭비 월드컵 역대 우승팀

NO.6: 농구 월드컵 역대 우승팀

퇴진·해외도피 후 첫 성명…하시나 정부 법무장관은 시위 사망 관련 체포

하시나 전 총리 재판 요구하는 방글라데시 대학생들 (다카 EPA=연합뉴스) 방들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지난 13일(현지시간) 대학생 운동단체 회원들이 시위 무력 진압과 관련해 셰이크 하시나 전 총리와 책임자들을 재판하
하시나 전 총리 재판 요구하는 방글라데시 대학생들
(다카 EPA=연합뉴스) 방들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지난 13일(현지시간) 대학생 운동단체 회원들이 시위 무력 진압과 관련해 셰이크 하시나 전 총리와 책임자들을 재판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뉴델리=연합뉴스) 유창엽 특파원 = 반정부 시위대에 밀려 퇴진하고 인도로 도피한 셰이크 하시나 전 방글라데시 총리가 시위 과정에서 발생한 사망 사건에 대해 조사할 것을 촉구했다.

이는 하시나 전 총리 자신에게 시위 진압 관련 최종 책임이 없음을 전제로 한 발언으로 해석될 수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14일(현지시간) 현지 매체와 AP통신에 따르면 하시나 전 총리는 전날 성명을 내고 시위 도중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 데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책임자를 처벌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성명은 미국에 거주하는 하시나 전 총리의 아들 사지브 와제드 조이가 엑스(X·옛 트위터)에 대신 올렸다.

하시나 전 총리가 공식 성명을 낸 것은 지난 5일 국외로 달아난 이후 처음이다.

이번 시위는 지난 6월 법원의 독립유공자 후손 공직할당제 부활 결정으로 촉발됐으며 유혈 충돌 과정에서 300여명이 숨진 것으로 추정된다.

충돌은 반정부 성향 대학생들과 친정부 대학생·경찰 사이에 일어난 경우가 많았고 사망자 다수는 반정부 측 대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시나 전 총리 퇴진 이후에는 경찰과 집권당 아와미연맹(AL) 당원 등 수십명이 일부 군중의 공격으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시나 전 총리는 성명에서 경찰과 AL 당원 등도 사망했다고 강조하며 이들이 '테러 공격'에 희생됐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이번 발언은 시위 사태와 관련해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여론이 현지에서 조성되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월드컵 역대 우승팀하시나 전 총리는 시위 당시 정부 수반이었지만 마치 자신은 시위 진압 책임과 무관한 사람처럼 '유체이탈 화법'을 한 것으로 해석된다.

13일 다카 소재 대학교에서 시위하는 방글라데시 대학생들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13일 다카 소재 대학교에서 시위하는 방글라데시 대학생들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이런 가운데 전날 법원은 지난달 시위 진압 경찰의 총탄에 맞아 숨진 한 식료품점 업주의 사망과 관련해 하시나 전 총리의 책임을 묻는 고발 사건을 접수하고 경찰에 수사를 지시했다.

하시나 전 총리가 이번 시위와 관련해 고발되기는 처음이다.

하시나 정부에서 법무부 장관을 지낸 아니술 후크와 기업 관련 고문을 지낸 재계 지도자 살만 F 라흐만은 국외로 도주하려다가 다카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후크 전 장관과 라흐만 전 고문은 지난달 시위과정에서 유혈충돌을 부추긴 혐의로 고발된 상태였다.

한편,월드컵 역대 우승팀하시나 전 총리 퇴진 후 구성된 과도정부는 전날 방글라데시 건국의 아버지로 불리는 셰이크 무지부르 라흐만의 사망을 추모하는 '국가 애도의 날'(15일)을 취소했다.

국가 애도의 날 취소는 제1야당 방글라데시민족주의당(BNP) 등 최소 7개 정당의 요구로 이뤄졌다.라흐만 초대 대통령은 하시나 전 총리의 아버지다.



농구 월드컵 역대 우승팀

:대한의사협회 비대위 정례브리핑 (서울=연합뉴스) 신현우 기자 = 주수호 대한의사협회(의협) 비상대책위원회 언론홍보위원장이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 대강당에서 비대위 정례브리핑을 하고 있다.

월드컵 역대 우승팀,국무조정실 등이 실시한 지난해 '청년삶 실태조사'에 따르면 청년들이 삶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일자리(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