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롯데마트 광주월드컵점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야구 중국 일본

NO.1: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NO.2: 플리머스 아가일 fc 대 포츠머스 fc 순위

NO.3: 플리머스 아가일 fc 대 왓퍼드 순위

NO.4: 번리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NO.5: 선덜랜드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NO.6: 미들즈브러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NO.7: qpr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음주운전 중 도로 가드레일 들이받아

[전주=뉴시스] 군산해양경찰서.(사진=뉴시스 DB).
[전주=뉴시스] 군산해양경찰서.(사진=뉴시스 DB).

[전주=뉴시스]강경호 기자 = 전북 군산해양경찰서 경찰관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전주완산경찰서는 군산해경 소속 A경위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A경위는 지난 26일 오후 11시30분께 술을 마신 채 군산시에서 전주시까지 50여㎞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음주운전 중 도로의 가드레일을 들이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A경위는 음주 상태로 전주시 완산구에 있는 자신의 자택까지 차를 몰고 갔으며 이를 확인한 경찰은 A경위의 자택에서 그를 검거했다.

그는 군산에서 저녁식사를 한 후 자택으로 향하는 중이었으며 검거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0.08% 이상)을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사실을 확인한 군산해경은 지난 27일 A경위에 대해 직위해제 조치를 내렸다.

경찰 관계자는 "A경위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장소가 전주덕진경찰서 관할이기에 조사를 마치고 사건을 관할 경찰서로 이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들즈브러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

:©연합뉴스■ 진행자 / 김민정 보좌관, 민주당이 갈등을 수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한다고 보십니까?■ 김민정 / (민주당 공천) 논란과 폭풍의 중심에는 이재명 대표가 있고, 본인이 문제니까 결자해지를 해야죠.

플리머스 아가일 fc 순위,작년 12월에는 유럽 지역의 재능 있는 창작가 영입을 위해 스웨덴 스톡홀름에 유럽법인도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