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NO.2: paok 대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NO.3: 올림피아코스 대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NO.4: 비야레알 대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NO.5: 유르고르덴 대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전북 정읍시는 벼 재배농가의‘벼 농작물 재해보험’가입을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시는‘벼 농작물 재해보험’에 가입,자연재해위험에 대비하고 영농에 안정적으로 전념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가입접수 기한은 오는 21일이다.
벼 재해보험은 태풍,가뭄,파나티나이코스 순위집중호우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보험금을 지급해 농가의 경영안정을 도모하는 제도이다.
또 병해충 특약에 가입하면 병해충으로 인한 피해까지도 보장한다.보장 병해충은 흰잎마름병,파나티나이코스 순위벼멸구,도열병,파나티나이코스 순위줄무늬잎마름병,파나티나이코스 순위깨씨무늬병,먹노린재,세균성벼알마름병 등 7종이다.
농가의 가입 부담을 덜기 위해 보험료의 84%를 국가와 지자체가 지원하고 농가에서는 16%만 부담하면 된다.
지난해의 경우‘벼 재해보험’에 1919농가 1만1628㏊가 가입했으며,호우·태풍 등으로 피해입은 1150농가 1630㏊에 보험금을 지급받아 경영안정에 많은 도움이 된 것으로 분석됐다.
시 관계자는 “예측이 어려운 자연재해에도 안전하게 농업을 경영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작물별 농작물 재해보험에 가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읍=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유르고르덴 대 파나티나이코스 순위
:1997년 준공한 4단지는 대부분 전용 59㎡로 구성됐다.
파나티나이코스 순위,"트럼프, 한국 역내 핵심 국가로 이해하고 있어""김정은에 韓 공격 용인한단 신호 보내선 안돼""트럼프, 한국과 경제·군사 분야에서 협상할 것" [워싱턴=뉴시스]뉴트 깅그리치 미국 전 하원의장이 4일(현지시각) 워싱턴타임스재단 웨비나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