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화호주
NO.2: 영화호주다시보기
삼성전자는 올해 출시한 인공지능(AI) 가전 시리즈가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량 150만대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올해 TV,영화호주냉장고,영화호주식기세척기,영화호주에어컨,로봇청소기 등 15종 가전에 고성능 반도체,카메라,영화호주센서 등을 탑재해 AI 기능을 추가했다. 모델들이 'AI 가전' 150만대 돌파를 기념하며 다양한 AI 가전을 소개하는 모습/삼성전자
삼성전자 AI 가전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전들을 관리하고,영화호주전력 및 성능을 AI가 분석해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것이 특징이다.예컨대 세탁기는 AI로 옷감 종류와 오염도를 측정해 맞춤 세탁을 하고,영화호주냉장고는 카메라로 식재료를 인식해 메뉴를 추천하는 식이다.
이 중 올해 초 선보인 일체형 세탁건조기(비스포크 AI 콤보)와 로봇청소기(비스포크 AI 스팀)가 인기를 끌면서 드럼세탁기와 로봇청소기 분야는 총 판매량의 90% 이상이 AI 가전으로 나타났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3개월간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에서 팔린 가전 3대 중 2대는 AI 가전”이라고 했다.
영화호주다시보기
:이에 서울시가 처음으로 중소기업에 특화된 출산·양육 지원책을 내놨다.
영화호주,용석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향후에도 소비자의 일상을 더욱 가치있게 변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혁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