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위즈 블 블록 체인 뉴스
NO.2: 위즈 블 블록 체인
미리 출발은 금물
횡단보도 빨간불의 남은 시간을 알려주는‘적색 잔여시간 표시 신호등’이 올해 안에 서울 시내 350곳에 설치된다.
서울시는 15일 서울시청,광화문 인근 등 8곳에서 시범 운영 중인‘적색 잔여시간 표시 신호등’을 연말까지 명동,홍대입구,블 블록 체인강남역 등 350곳으로 확대해 설치한다고 밝혔다.설치 지역은 자치구,관할 경찰서 등 관계기관의 수요조사와 서울시 자체조사를 바탕으로 선정했다.
서울시는 “적색 잔여시간 표시등은 보행자의 답답함을 덜어주면서 효율적인 이동을 돕고 무단횡단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다만 보행자가 신호가 바뀌기도 전에 미리 출발하는 상황을 막기 위해 적색 신호 종료 6초 이하일 때는 잔여시간이 나타나지 않는다.
서울시가 지난 3월 시민 141명을 대상으로‘적색 잔여시간 표시 신호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82%가‘만족한다’고 답했다.보행자 안전에 도움이 된다는 답변은 78%로 나타났다.주요 기대효과로는 보행자 안전향상(40%),블 블록 체인편리함 증대(39%),무단횡단 감소(20%) 등이 꼽혔다.
한국 위즈 블 블록 체인 뉴스
:그러니까 자본주의가 유입되는 건 먼저 부정부패가 들어가서 북한의 주요 당국자들이 돈맛을 알게 해야 된다라는 게 이제 햇볕 정책에 깔린 기조였던 거죠.
블 블록 체인,연구진은 이 벽지로 도배한 교실에서 1년 생활한 어린이들이 다른 어린이들보다 안구 길이가 훨씬 짧다는 사실을 밝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