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659

【야구 순위표】카지노 3다시보기|로또 659

NO.1: 야구 순위표

NO.2: 야구 순위표 2024

NO.3: 프로 야구 순위표

NO.4: 한국 야구 순위표

NO.5: 현재 프로 야구 순위표

"비가 너무 많이 온다" 동료와 통화 끝으로 실종
폭우 속에서 차량 상태 확인하다 급류에 휩쓸려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문천지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문천지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 침수된 차량을 확인하다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던 40대 여성 택배기사가 끝내 숨진 채 발견됐다.

11일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5분께 경산시 진량읍 문천지에서 실종됐던 40대 여성 A 씨의 시신이 드론 수색으로 발견됐다.시신은 1시간여 뒤인 오후 6시 4분께 수습됐다.

소방당국은 A 씨 시신을 영천 한 대학병원에 인계했다.경찰이 차량에 찍힌 블랙박스 영상 등을 확인한 결과 지난 9일 오전 운전 중이었던 A 씨는 자동차가 물에 잠기자 차량 밖에 나와 잠시 서 있다가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차가 물에 반쯤 잠기자 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A 씨 직장 동료인 최초신고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하겠다는 연락을 끝으로 A 씨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당일 오전 8시 30분께 경찰에 신고했다.A 씨는 택배업에 종사했다.

야구 순위표

:아울러 중진공과 한진, 지마켓 등 커머스물류 기업 4곳은 이날 '중소벤처기업 온라인 수출 저변 확대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야구 순위표,그러자 보건복지부는 이날 오후 11시께 보도설명자료를 내고 "의협 비대위가 말한 정부와 의료계간 협의체는 구체화 된 바 없다"며 "의대 증원 수요조사는 당초대로 3월4일까지 제출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