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모든 플랫폼 시스템 최적화 업데이트 진행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이하 데이브)’의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이번 1주년 업데이트로 황재호 디렉터의 전작인 모바일 게임‘이블 팩토리’콘텐츠를 활용한 미니게임을 추가했다.
‘이블 팩토리’는 고품질의 도트 그래픽과 독특한 스토리가 어우러져 호평을 받았던 액션 아케이드 장르로‘데이브’의 미니게임을 통해 초반 1챕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게임의 주요 특징이었던 보스전 공략 과정의 재미를 다시 한번 구현할 예정이다.특히,벤츠 이상형 월드컵미니 게임 내‘데이브’의 주요 인물인‘코브라’가 무기상으로 등장하는 등‘이블 팩토리’와‘데이브’콘텐츠를 조화롭게 배치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1주년을 기념해 미니게임을 해금하는 방식에도 재치를 더했다.게임 내‘스마트폰’콘텐츠에서‘경품 수령’선택 후‘DAVEANNIVERSARY’라는 글자를 입력하면 미니 게임이 활성화되며‘데이브’를 구매한 유저는 모든 플랫폼(스팀,스위치,플레이스테이션)에서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게임 속‘스마트폰’에 부착 가능한‘데이브 핸드폰 고리’를 추가하고 시스템 최적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전체 플랫폼에서 게임 내 배경 설명이나 상호작용을 보여주는 장면(Cutscene) 전환 시 로딩 속도가 보다 빠르게 개선되며,특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출시 버전 대비 구동 시간을 약 40%정도 단축해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데이브 더 다이버’의 황재호 디렉터는 “’데이브’의 정식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분들 덕분에 국내외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감사의 마음을 담아 색다른 방식의 1주년 기념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데이브’는 국내 및 글로벌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국내 싱글 패키지 최초로 누적 판매 400만 장을 돌파했다.또한,벤츠 이상형 월드컵작년 6월 정식 출시 이후 현재까지 스팀(Steam)에서 9만 개 8천개 이상의 긍정적인 유저 리뷰와 함께 스팀 내 최고 등급인‘압도적 긍정적’평가를 유지하며,대표적인 K-게임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다.
벤츠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벤츠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부 Key note 연사로 나선 강재헌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강북삼성병원 교수는 “만성질환의 급증과 이로 인한 유병률, 사망률이 급증하는 현대에 있어서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거나 중증질환으로의 이환을 막는 일차의료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만성질환으로 병·의원을 다니는 환자 중 상당수는 치료 기간이 길어질수록 약 복용 수와 양이 많아지고 합병증이 발생하는 경과를 밟게 되는 경우가 흔한데, 이러한 경과를 밟는 이유 중 하나가 환자에게 충분한 교육과 상담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강조하며, 현실적으로 바쁜 의료진이 충분한 시간을 내어 환자 교육과 상담을 하거나 수시로 체중, 혈압, 혈당 등을 모니터하기 쉽지 않은 현실을 지적했다.
벤츠 이상형 월드컵,여행서 가져온 젤리 먹고 복통…마약 간이시약 검사서 '양성'식약처 대마 유사 성분 국내 반입 차단…당국, 주의 요청 계획 서울 서초경찰서 ⓒ News1 이비슬 기자(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대마 젤리 섭취 혐의로 경찰의 수사를 받던 남매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